BEAUTY

예민한 피부 달래줄 저자극 클렌저 7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만 ‘쓱’ 정돈해 주는 순한 클렌저만 모았다.

프로필 by 조원희 2025.07.12

콜로이드 오트밀과 마룰라 오일이 피부를 온종일 촉촉하게 해 얼굴이 땅기는 ‘초초초’ 건성 피부에 적극 추천! 크림 타입의 포뮬러가 입가나 눈가 등 연약한 피부도 자극 없이 세안해 준다. 멜로 마룰라 크림 클렌저, 5만2천원, Drunk Elephant.


50%의 스킨케어 성분이 수분을 ‘꽉’ 잡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든다. 제형이 버터처럼 크리미해 얼굴 전체를 마사지하며 클렌징하기 좋은 오키드 임페리얼 더 폼 인 크림 익셉셔널 클렌징 케어, 16만9천원, Guerlain.


얼굴에 닿는 순간 몽글몽글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난다. 세안 과정에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잃지 않도록 도와주는 디올 라 무쓰 오프/온, 8만원대, Dior Beauty.


젤 텍스처에 함유된 티트리 추출물이 땀과 유분으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안 시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에 달아오른 얼굴이 초고속으로 진정되는 컨트롤-T 티 트리 AC 쿨링 클렌징 젤, 2만2천원, Real Barrier.


생크림처럼 미세하고 쫀쫀한 버블이 순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거품 속 AHA 성분이 세안 후 투명한 피부 톤을 만들어 맑고 깨끗한 얼굴로 가꿔주는 모이스춰라이징 밤-소프트 클라우드 클렌저, 2만9천원, Belif.


오일과 폼이 만나 이중 세안 없이도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는 ‘갓벽’한 클렌저! 레드 플라보노이드™과 에센스 오일이 클렌징이 끝난 피부의 광채를 끌어올린다. 퍼펙트리뉴 너리싱 오일-투-폼 클렌저, 2만9천원, Laneige.


무더위에 열린 모공과 거친 피부 결이 고민이라면 이만한 제품이 없다. 쫀쫀한 폼 속에 진생베리와 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이 T존과 양볼의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진설클렌징폼, 9만원, Sulwhasoo.

Credit

  • 에디터 조원희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이아람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