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기안84와 BTS 진이 길바닥에 드러누운 이유

지친 기색 역력.

프로필 by 이인혜 2025.04.09

기안84와 BTS 진의 소탈한 투샷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기안84가 SNS로 공유한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은 바닥에 누워있는 모습인데요. 얼핏 보기에도 지친 기색이 역력하지 않나요? 이에 기안84는 "드디어 기안장 오픈이구나"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안84의 멘트로 보건대, 해당 사진은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보여요. 두 사람은 현재 배우 지예은과 함께 <대환장 기안장>에 출연하고 있거든요.


기안84와 진

기안84와 진


앞서 기안84와 진의 만남 비화가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알고 보니, 기안84는 진이 나오는 줄 몰랐다는군요. 반대로 진은 기안84를 방송으로 자주 접했다면서 그의 실제 모습이 궁금해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 특유의 엉뚱한 면모와 출연진들의 유쾌한 케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민박집 주인장이 된 기안84라니, 벌써 흥미롭지 않나요? 여기에 지예은과 진이 합류해 신선한 매력을 더한 것도 주목할 점. 이에 제작진 역시 "민박 리얼리티는 결국 민박을 잘 운영할 수 있는 사람이 하는데, 가장 안 어울릴 것 같은 사람을 섭외한 게 차별 포인트"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8일 첫 방송만 봐도, 기안84는 바다 위에 집을 지을 계획을 세우는 등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기안84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