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가 스트라이프 티를 고집하는 이유
단순하다. 그게 올봄 패션 트렌드니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지금 패션 트렌드의 최전방에 있는 스트라이프. 데님에 줄무늬 티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스프링 아웃핏은 이미 완성형이지만 위트와 센스가 부족하잖아요. ‘입는 재미’를 즐기는 스타일링 귀재들은 스트라이프를 어떻게 입을까요?

@jin_a_nana


천의 얼굴 나나는 배꼽이 보일 정도로 짧은 기장의 크롭 스트라이프 니트를 롤업 데님과 함께 입었습니다. 브라운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스니커즈와 톱의 컬러를 동일하게 맞춘 것이 킥이네요.

@double3xposure
패션 인플루언서 리즈 블러스테인은 반팔 스트라이프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받쳐 입었습니다. 평범한 긴팔 화이트 셔츠이지만 팔 부분을 돌돌 말아 올려 소매 부분만 보이도록 센스 있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1017kk

디지털 크리에이터 묵화는 리얼리제이션의 스트라이프 니트 원피스를 입고 로퍼와 흰 양말로 상큼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계절에 딱 맞는 룩이죠?

@poppyalmond
패션 인플루언서 포피 알몬드는 브라운 컬러의 반팔 니트 안에 줄무늬 티셔츠를 레이어링 했습니다.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을 법한 아이템들이라 스타일링에 더 눈길이 가네요.

@nayoungkeem
평소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즐겨 입기로 유명한 김나영은 베이직한 브이 넥 니트 안에 줄무늬 니트를 입고 진주 목걸이를 여러 겹 레이어링 했습니다. 하의로는 화이트 패딩 스커트를 입어 쿨톤 아웃핏을 연출했네요.

@_inghwajang
디지털 크리에이터 잉화는 티어드 스커트와 스트라이프 니트를 입고 웨스턴 벨트를 니트 위로 걸쳤습니다. 경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룩이죠?

@hoskelsa
엘사 호스크는 총천연색의 무지개 니트를 아이스 진, 빈티지 레더 재킷과 함께 매치해 90년대 룩을 완성했네요. 브라운 벨트로 스타일링의 재미를 살렸습니다.
Credit
- 글 공인아
- 사진 각 인스타그램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