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마고 로비, 샤넬 N°5의 새 뮤즈가 되다
가능성의 자유, 존재의 자유, 미래를 향한 자유. 끊임없이 자유를 향유하는 당당한 여성을 위한 향수. 배우 마고 로비가 써내려 갈 샤넬 N°5의 새로운 챕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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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하우스의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가 기존 N°5에 시트러스 노트를 더해 싱그러운 꽃내음으로 재해석했다. N°5 로(L’EAU), 100ml 27만5천원. 알데하이드와 플로럴 노트를 혼합한 향기가 그 어떤 향수도 표현하지 못하는 샤넬만의 관능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N°5 오 드 빠르펭, 100ml 27만5천원, 모두 Ch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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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5의 모델이 된 소감은
제 커리어나 삶에서 샤넬 같은 브랜드와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곤 생각지도 못했어요. N°5의 모델이 된다니, 예상하지 못했죠. 까트린 드뇌브부터 캐롤 부케 등 제 앞에 등장한 멋진 여성들의 계보가 있잖아요! 이 놀라운 역사에 함께하게 돼 정말 기뻐요.

샤넬 N°5를 사용하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해 하나로 단정할 수 없지만, 유니크하고 우아하며 강렬한…. 본질적으로 여성적인 향이라고 생각해요. 이 모든 것을 샤넬 N°5를 통해 느낄 수 있죠.
이번 N°5 캠페인 속 여성은 어떤 모습이라고 생각하는지
당당한 아름다움, 타고난 우아함이 있다고 생각해요. 자신의 운명을 결정짓는 주체로서 스스로 원하는 바를 정확히 알고 있어요. <See You At 5> 캠페인에서 제가 연기한 캐릭터도 욕망을 지닌 독립적이면서도 여성적인 사람인데, 개인적으로는 이 ‘욕망’을 지닌 여성이라는 개념이 마음에 들어요.

처음으로 N°5 향수를 사랑하게 된 순간은
영화를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 저와 N°5의 진정한 유대 관계는 캠페인과 함께 시작됐어요. 특히 저는 배즈 루어먼 감독과 니콜 키드먼의 컬래버레이션이 좋았어요. 니콜 키드먼이 드레스를 휘날리고 주얼리를 떨어뜨리면서 뉴욕의 길거리를 활보하는 이미지가 참 멋지잖아요. 이 외에도 1980년대 수영장을 배경으로 했던 리들리 스콧의 캠페인 등 저는 샤넬의 모든 N°5 캠페인을 좋아해요. 수십 년에 걸쳐 많은 감독과 모델이 멋진 협업을 통해 캠페인을 선보여 왔는데도 매번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See You At 5>에서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과의 작업은 어땠는지
오랫동안 협업하고 싶었던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과 함께해서 재밌었어요. 여러 해 동안 잘 아는 사이였고, 함께 촬영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여성성’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제가 지닌 모든 면을 하나로 포용한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여성성은 누구에게나 어떤 의미가 될 수 있어요. 정해진 틀에 스스로를 가둬서는 안 돼요. 여성성은 본인이 되고 싶은 모습이 될 수 있도록 자유를 주는 것이니까요.

저는 N°5 향수를 통해 ‘자유’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세상에 보여주고 싶은 제 모습을 표현할 수 있다는 건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선택이고, 그렇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자유를 선사한다는 것이죠.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아트 디자이너 김민정
- 디지털 디자이너 오주영
- COURTESY OF CH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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