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할리퀸이 곧 엄마 된다고?! 마고 로비의 결혼 후 근황 총정리
차기작에도 관심 집중!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마고 로비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13년 영화 <스윗 프랑세즈> 촬영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해요. 이후 함께 제작사 럭키챕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영화 <바비> 등을 제작해 큰 성공을 거뒀죠. 이정도면 사랑과 일을 모두 잡은, 환상의 커플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아이가 태어난 뒤 이들 가족의 모습이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해지네요.

마고 로비와 톰 애컬리
참, 앞서 언급한 <바비>는 인형 '바비'를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바비랜드'에 사는 바비와 켄이 현실 세계로 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마고 로비는 영화의 제작자이자 주연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죠. 작품 흥행에 성공하면서 또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합니다. 바로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영화화 작업인데요. 마고 로비의 럭키챕에 이어 게임 개발사인 EA도 영화 제작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또한, 마고 로비는 <바비>에 이어 <심즈>에서도 주연으로 출연할 것으로 보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마고 로비
마고 로비는 지난 2008년 데뷔해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2014>,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에 출연해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습니다. 특히 할리퀸으로 열연한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그를 글로벌 스타로 자리잡게 했죠. 또한, 영화 <아이, 토냐(2018)>, <밤쉘(2020)>로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면서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꼽히는 상황.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는 데 이어, 제작자로서도 역량을 발휘하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gettyimagers 및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