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대척점즈’ 정한X원우, 세븐틴의 또 다른 조합은?
세븐틴 유닛 경우의 수가 8,177개라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멤버: 호시, 도겸, 승관 성공한 세븐틴 믹스 유닛, 부석순
」부석순은 세븐틴에서 선보인 첫 믹스 유닛으로 세 멤버(‘부’승관, 도겸의 본명 이’석’민, 호시의 본명 권’순’영)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어요. 2018년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 활동 이후 5년 만에 첫 싱글 앨범 ‘SECOND WIND’을 발표했는데요.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제38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2023 AAA 올해의 퍼포먼스 대상을 받기도 했죠. 골든디스크어워즈 수상소감에 따르면 올해 부석순의 새 앨범을 만나볼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정한X원우에 이어 에너지 넘치는 세 사람의 무대도 어서 보고 싶군요.
「
멤버: 호우주의보-호시, 우지 / 비럴스윗즈-원우, 민규 다음 곡은 언제? 호우주의보와 비럴스윗즈
」정규 2집 ‘TEEN, AGE’에 수록된 듀엣곡 ‘날 쏘고 가라’ 가사에서 파생된 ‘호(시)우(지)주의보’. 호시와 우지는 각각 퍼포먼스팀과 보컬팀의 리더이기도 한데요. 최근 팬 사인회에서 호시가 ‘호우주의보’를 언급하여 두 사람의 새로운 듀엣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럴스윗즈는 세븐틴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일환으로 공개된 디지털 싱글 ‘Bittersweet’을 부른 원우와 민규를 일컫는 조합명입니다. 이하이가 피처링한 이 곡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남녀의 달콤쌉싸름한 이야기를 노래해요. ‘Bittersweet 2를 내달라’는 팬들의 꾸준한 염원이 언젠가 이들에게 닿길 바랍니다.
「
멤버: 민규, 도겸, 디노 팬들이 고대하는 유닛, 장토코
」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 사진 세븐틴 공식 SNS 및 유튜브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