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인맥 부자' 송혜교가 이진욱과의 투샷 공개한 배경

전여빈도 있었다.

프로필 by 이인혜 2024.05.30
송혜교

송혜교


배우 송혜교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송혜교는 현재 영화 <검은 수녀들> 촬영에 임하고 있는데요. 최근 영화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진욱과의 투 샷을 SNS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어요. 볼캡을 쓴 송혜교는 전반적으로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데 그 자체로 스타일리쉬하네요. 귀여운 꽃받침 포즈도 돋보이고요. 또한, 그가 연이어 공개한 사진을 살펴보면, 배우 전여빈부터 촬영감독까지 영화 관계자들의 모습도 보여요. 아마도 영화 관련 회식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송혜교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송혜교 송혜교

송혜교와 이진욱, 전여빈이 캐스팅된 <검은 수녀들>은 지난 2015년 개봉한 <검은 사제들>의 속편입니다.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네요. 송혜교는 극 중 소년을 구하려고 애쓰는 수녀 역을 맡았고요.

스타들이 송혜교에게 보낸 간식 차 선물 스타들이 송혜교에게 보낸 간식 차 선물

연예계 대표 인맥 부자인 만큼 송혜교의 작품 촬영 현장에는 그를 응원하는 간식 트럭도 끊이지 않죠. 이번 작품 촬영 현장에도 김희선과 김혜수 등이 그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커피차와 간식 차를 보냈다고 하네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송혜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