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의 영감의 원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에디터들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고 있는 ‘핫’한 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 그녀의 영감의 원천을 엿보다.::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 인스피레이션, 뷰티, 엘르, elle.co.kr:: | 메이크업 아티스트,원조연,인스피레이션,뷰티,엘르

1 기차역(Bahnhof)을 개조해 만든 함부르크 반호프 현대미술관. 2 베를린 여행 중 자주 찾았던 인상적인 카페, 디스트릭트 커피.3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업하기 위해 듣는 잭 존슨 앨범. 4 하나만 발라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기에 충분한 루쥬 알뤼르 잉크, 154 엑스뻬리멩떼, 4만2천원, Chanel.5 원조연이 생각하는 2016년 모던 우먼, 김민희. 6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고급스러운 윤기를 표현할 수 있는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SPF 23/PA++, 7만5천원대, YSL. 7 톤 온 톤으로 그려낸 원조연식 모던 우먼의 모습.8 몇 달 전 런던에서 만난 루치아 피카. 자유로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방식이 원조연과 닮았다. 9 샤프너 없이도 섬세하고 가느다란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스키니 스틱, 슬리밍 블랙, 2만4천원대, Clinique.10 일상에 상큼한 자극을 주는 무화과 향. 운 자르뎅 메디떼라네 오드뚜왈렛, 100ml 16만5천원, Hermes. 에디터들의 섭외 0순위WON JO YEONAbout her 최근 잡지 화보에서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이름, 바로 원조연이다. 묵묵한 성격, 온화한 애티튜드 이면에 탄탄히 뿌리 내린 창의력과 폭발적인 에너지, 실험적인 컬러 표현 덕에 패션 & 뷰티 에디터들의 러브 콜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핫’한 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아이코닉한 인물은 주변의 다양한 인물과 사물에서 영감을 얻는 편이라 매번 다르다. 최근에 영향을 받은 인물이라면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 컬러 디자이너 루치아 피카(Lucia Pica). 런던에서 만났는데 그녀가 만들어낸 색감과 영감의 원천, 그곳에서 일어나는 발상의 전환 및 과정, 그 결과물들을 보며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 영감을 얻는 도시는 어디 베를린. 도시에서 느껴지는 여유와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좋다. 패셔너블하지만 서울에서 느낄 수 없는, 과하지 않은 담백함이 마음에 든다. 2016년을 상징하는 ‘모던 우먼’이 있다면 누구 김민희. 모던한 룩을 이해하고, 표현하고, 소화할 수 있는 여배우. 아티스트로서 롤모델로 삼는 인물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스승, 손대식. 단 한순간도 안주하는 모습을 본 적 없다. 언제나 열정적이고 창의적이며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지금까지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며 새로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존경스럽다. 여성들이 꼭 챙겨야 할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 광택과 매트함 사이 최적의 밸런스를 표현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레드 컬러의 리퀴드 립 라커, 동양인의 눈매에 맞는 슬림 라이너, 보습 기능에 충실한 립밤, 리프레시해 줄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