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콰트로 그로그랭과 콰트로 클루 드 파리

부쉐론의 콰트로 컬렉션으로부터 나온, 새로운 컬렉션

BYELLE2016.11.17

1858년 파리 팔레루얄(Palais-toya)에서 프레데릭 부쉐론(Frederic Boucheron)이 첫 부티크를 오픈, 1893년 하이주얼리 브랜드의 중심지인 파리 방돔(Vendome)광장에 들어선 최초의 주얼러 부쉐론은158년의 역사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가치를 바탕으로 장인들의 손길로 진화하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유의 대담하고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4년 런칭 이래, 콰트로의 독특한 특징인 4가지 모티프는 항상 재창조 되어왔습니다:
더블 고드롱(Double Godron), 다이아몬드 밴드(The Ligne Diamants), 그로그랭(Grosgrain), 클루 드 파리(Clou de paris)

부쉐론은 이제 콰트로를 해체하여 이것들의 코드를 새롭게 묘사하려 합니다.
방돔 광장(Place Vendome)의 첫번째 주얼러와 파리를 상징하는 그로그랭(Grosgrain)과 클루 드 파리(Clou de paris)모티프는 단독으로 혹은 다른 콰트로와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클루 드 파리(Clou de paris)는 방돔 광장(Place Vendome)의 코블스톤 - 빛의 도시를 관통하는 자갈길을 표현합니다.
그로그랭(Grosgrain) 코드는 파리의 오뜨 꾸띄르의 상징이자 부쉐론의 창립자인 프레데릭 부쉐론 (Frederic Boucheron)이 어린 시절부터 드레스 메이커들과 함께 일한 부모님으로 인해 영감을 얻은 코드로 정교한 작품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리본의 형태로 혹은 손목을 감싸는 금의 형태로 재 탄생 되고 있습니다.

 

 

 

그로그랭 (Grosgrain)

 

콰트로 그로그랭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옐로우 뱅글 브레이슬릿
콰트로 그로그랭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옐로우 골드 링


부쉐론 메종이 소중하게 여기는 그로그랭 모티프를 사용한 뱅글과 링. 직물의 주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주얼리의 부드러운 수평에 강력한 수직을 불어넣는 디자인. 고도의 정밀한 작업으로만 가능한 부쉐론만의 금 세공 기법을 보여주며, 볼륨감이 가득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클루 드 파리(Clou de Paris)

 

콰트로 클루 드 파리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옐로우 골드 링
콰트로 클루 드 파리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옐로우 뱅글 브레이슬릿

빛의 도시, 파리의 방돔 광장의 자갈길을 밟는 또각 거리는 소리를 상기시키는 클루 드 파리는 전설적인 도시 파리에 대한 그래픽적인 경의를 나타내는 모티프로, 부쉐론은 수많은 제품에서 항상 재창조하여 사용되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링과 브레이슬릿입니다.

 

 

 

총 12개의 새로운 콰트로 작품들

 

 

2016년 11월 22일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콰트로 런칭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콰트로의 시작에 함께해주세요.
롯데 월드타워점 부티크 : 02-3213-2246

 

 

제품문의 BOUCHERON 고객센터 070-7500-7282

https://kr.boucheron.com/ko_kr/the-creations/jewelry/quatr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