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드레스, 빌리지 말고 사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나영, 원빈의 메밀밭 결혼식으로 셀프 웨딩이 주목 받았던 2015년에 이어 올해에도 셀프 웨딩 트렌드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틀에 박힌 웨딩 홀 결혼식 말고 작지만 유니크한 남다른 웨딩 마치를 꿈꾸는 이들에게 전하는 꿀 팁! 바로 1백만원 내외로 구입, 혹은 그 반값으로 대여 가능한 합리적인 웨딩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취향별, 종목별로 클릭해보시길!::웨딩드레스,브라이드,결혼식,드레스,직구,엘르,elle.co.kr:: | 웨딩드레스,브라이드,결혼식,드레스,직구

    BOHEMIAN RHAPSODY http://www.asos.com/영국 패션 온라인 편집숍 ‘ASOS’의 웨딩 컬렉션. 10만원대에서부터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드레스들도 60만원선으로 아주 착한 가격에 나만의 드레스를 가질 수 있다. 유니크한 헤어 밴드, 액세서리를 비롯해 화이트 레이스 란제리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스타일리시한 신부들에게 제격. 물론 몇 백만원을 호가하는 드레스들과 소재와 퀼리티면에서 비교할 순 없지만 디자인만큼은 뒤지지 않는다. 보헤미언풍의 야외 결혼식에 입거나 셀프 웨딩 촬영으로 몇 벌 구비해도 좋겠다. 한국으로의 배송도 일주일이면 된다.           SIMPLY ELEGANCE www.jcrew.com결혼 준비 좀 해 봤다라는 신부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J.CREW’ 웨딩. 가장 저렴한 드레스는 70-80만원 선부터 몇 백만원대까지 가격이 다양하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 우아한 웨딩 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1백만원 초반대로 충분. 단 장식이 없고 심플한 만큼 피팅이 중요한 디자인들이 많으니 본인의 체형에 어울리는 라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 웨딩숍에서 충분히 입어 본 후 비슷한 라인으로 구입하는 것도 요령. 신랑 수트, 들러리 드레스, 부모님 드레스, 화동 드레스와 슈즈, 액세서리 등 아이템도 다양하다.             ROMANTIC BRIDEhttp://www.brideandyou.com/브라이드 슈즈 브랜드로 익히 알려진 ‘BRIDE AND YOU’에서 작년 10월, 드레스 라인도 론칭했다. 레이스, 러플, 튤 등을 사용해 로맨틱한 감성의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그와 어울리는 웨딩 슈즈도 함께 매칭해 구입할 수 있다. 이곳의 특징은 톱과 스커트를 따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 셀프 웨딩에 최적화된 ‘Wedding Separates’라인은 원하는 길이의 스커트와 다양한 디자인의 톱을 자유롭게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다. 가격대는 20만원 선에서부터 1백 20만원 선으로 대여 또한 구입가의 50%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