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론 테세이라(Malone Teixeira)
420k 팔로워를 거느린 브라질리언 모델 말론 테세이라(Malone Teixeira). 디올 옴므, 돌체앤가바나 등 각종 런웨이와 남성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고 디젤과 저스트 카발리 향수, H&M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취미는 (야성미 넘치게도) 서핑! 동물들만 보면 (귀엽게도) 셀피를 찍지 않고는 못 넘어가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게다가 (고맙게) 몸도 마음도 착한!!! 이런 남자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으리. 막 찍어도 잘생김이 묻어있고 가슴이 뻥 뚤리는 바다와 들판 사진까지 볼 수 있으니 지금 당장 팔로하시길.
이지원
이름을 밝힐 수 없는 패션 에디터의 추천으로 팔로잉 리스트에 추가한 남자. 겟워커(Getwalker) 피트니스의 트레이너이자 운영자인 이지원이다. 모델 출신으로 조민호, 변우석, 도상우 등의 지인이나 패션 업계 종사자들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이 종종 올라와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최근 들어 자꾸 커플 운동 영상이 올라와 짜증이 살짝 나기도 하지만 솔직히 좀 멋지긴 멋지다. 부러우면 지는 거라던데, 진 거 맞네.
김대철
에디터가 다니는 피트니스 2.0의 트레이너 김대철. 도톰한 입술과 ‘바보 미소’의 소유자로 팔뚝이 얼굴만한 어깨 깡패다. 가끔 영상이나 깨알 같은 분할 사진의 운동 동작이 올라오면 따라 하기도! 혹 다니는 헬스장의 코치쌤이 SNS를 한다면 ‘맞팔’을 적극 추천한다. 야식 사진, 술 사진을 올릴 때마다 달리는 좋아요나 댓글에 괜히 찔려 먹기를 자제하게 되고, 피드에 올라오는 쌤의 얼굴 사진을 볼 때면 ‘아 맞다 운동 갈 때 됐지’라고 상기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