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정윤기의 '꿀팁'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오직 <엘르>에만 공개하는 비밀스러운 비하인드 스토리 2탄.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여배우 김희애의 버건디 스타일링과 가을 슈즈 베스트 어워드, 일상에서 찾은 힐링 스폿을 공개한다.

프로필 by ELLE 2015.10.04


YK STYLING
첫 번째 스타 하지원에 이어 두 번째 소개할 스타는 최강 동안 미모, 김희애 편입니다. 오랜만에 행사장에 참석할 김희애 씨에게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시도해 봤습니다. 이번 시즌, 그윽한 버건디 컬러를 빼놓고 트렌드를 말할 수 없겠죠? 풍부한 딥 버건디 컬러의 우아한 레이스 원피스를 선택하고 같은 톤의 포인티드 토 펌프스로 클래식함을 강조했답니다. 화려한 레이스 원피스를 강조하기 위해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볼드한 진주와 사파이어를 세팅한 링으로 마무리! 우아하면서도 진중한 그녀의 인품이 묻어 나오는 것 같지 않나요? 김희애 씨, 저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1 섬세한 레이스와 블랙 리본 테이프로 장식한 원피스는 84만5천원, Obzee. 

2 진주와 사파이어를 세팅한 2개의 레이어드 링은 가격 미정, Didier Dubot. 

3 미니멀한 디자인의 포인티드 토 펌프스는 68만원, Stuart Weitzman.







YK EPISODE
무덥고 습한 여름이 지나고 청명한 가을 날씨 덕분에 요즘 테라스를 즐겨 찾습니다. 얼마 전 오픈한 스킨푸드 가로수 길 컨셉트 스토어에 방문했는데, 루프톱에 근사한 정원이 있더라고요. 요즘 한참 인기몰이 중인 방송인 강남 & 김지훈과 함께 선선한 바람이 부는 옥상에서 즐기는 뷰티 주스 한 잔! 이후에 2AM의 임슬옹, 개그우먼 장도연과도 오랜만에 만나 간절기에 건강한 피부를 위한 뷰티 체험까지 즐겼답니다. 일상에서 작은 여유를 즐긴 행복한 시간이었죠. 우리 모두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YK AWARD
여자들만 선택할 수 있는 특권, 하이힐 슈즈! 아찔한 높이의 스틸레토 힐과 가을 향기 물씬 풍기는 앵클부츠의 베스트 어워드. 지금 공개합니다.




ANKLE BOOTS 
1위 매끈한 나파 가죽 위에 심플한 실버 버튼 포인트의 부츠는 1백82만원, Jimmy Choo. 
2위 투박한 러버 솔과 섬세한 펀칭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 부츠는 1백30만원, Tod’s. 
3위 와일드한 지퍼 장식이 록 시크 무드에 딱! 40만원대, Ash. 





STILETTO HEELs 
1위 룩의 화룡점정이 되어줄 화려한 메탈 바 장식 샌들 힐은 2백68만원, Giuseppe Zanotti. 
2위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와 볼드한 크리스털 장식이 매력적이다. 1백79만원, Christian Louboutin. 
3위 걸을 때마다 태슬 장식이 리드미컬한 율동감을 주는 스트랩 힐은 89만원, Pierre Hardy.








Credit

  • EDITOR 정윤기
  • PHOTOGRAPHER 이수현
  • ART DESIGNER 변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