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게스트는 뉴진스-라이즈에, 객석엔 유재석-이종석이?! 난리난 아이유 콘서트

프로필 by 라효진 2024.03.04
 
아이유의 월드투어 '2024 IU H.E.R.'이 서울 KSPO DOME에서 화려한 막을 열었습니다. 공연 전 프리미엄 거래로 추정되는 건들을 일괄 예매 취소하고 팬클럽에서 영구 제명해 버리는 초강수로 '역시 아이유'라는 환호 속에 시작된 콘서트였죠. 아이유는 1부부터 4부까지, 앵콜에 한 번 더 앵콜을 추가한 약 4시간 동안의 공연을 소화해 경이로운 체력을 입증했고요.
 
 
2일과 3일, 양일간 1차로 진행된 콘서트는 게스트도 화려했습니다. 2일에는 뉴진스가, 3일에는 라이즈가 나타나 무대를 빛냈죠. 게스트만 화려한 게 아닙니다. 객석에는 평소 아이유와 친분이 있는 셀럽들이 총출동해 분홍빛 응원봉을 흔들었어요. 그 중에는 지난해부터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이종석도 자리했는데요. 편안한 차림을 한 이종석이 배우 신재하와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어요.
 
 
앞서 유튜브 '핑계고'에서 유재석과 양세찬은 게스트 아이유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는 말에 '수트를 입고 가겠다'고 말한 적이 있어요. 그리고 두 사람은 약속을 지켰습니다. 캐주얼한 복장의 관객 사이 눈에 띄는 수트 자태를 뽐낸 유재석과 양세찬은 공연 도중 전광판에 잡히기도 했어요. 그들의 옆에는 박명수가 함께 했고요. 여기에 탕웨이, 오나라, 이주영, 박은빈, 엑소 디오, 에스파 윈터 등의 셀럽들이 아이유와의 돈독한 의리를 과시하며 콘서트장에서 목격됐습니다.
 

#아이유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각 인스타그램/유튜브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