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미니 8집 <BORN TO BE>으로 돌아온 있지(ITZY)
<엘르>와 ‘쿨’하고 사랑스러운 조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번 화보는 미니 8집 <BORN TO BE>를 통해 폭발적 퍼포먼스와 당찬 에너지로 연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ITZY의 ‘쿨’하고도 사랑스러운 면면을 포착했다. 각자의 매력으로 무장한 멤버들은 현장에서 서로 웃고 장난치다가도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금세 화보에 몰입하며 4인만의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올해 시작과 함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ITZY에게 소박한 새해 소원에 대해 묻자 리더 예지는 “천천히 말하기와 느긋한 태도 가지기”라고 답했고, 류진은 “늘 건강하고 사소한 행복들을 찾아보려 한다”라고 전했다. 채령은 “더욱 과감해지는 스스로를 기대한다”라고, 유나는 “2월 말 시작될 두 번째 월드 투어 ‘BORN TO BE’에서 무사히 공연할 수 있게 해달라고 빌었다”라고 전했다.
음악 방송 1위를 이어가며 사랑받고 있는 신보 <BORN TO BE>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묻자 예지는 “우리 모두 그 자체로 가치 있고 아름다운 존재다. 본연의 모습을 잘 지켜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각자의 솔로곡도 담겨 있어 더욱 의미 깊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1월 8일을 시작으로 미니 8집 <BORN TO BE>의 활동을 가열차게 이어온 ITZY는 입을 모아 “2월 말에 선보일 두 번째 월드 투어 ‘BORN TO BE’에서는 지난 투어보다 훨씬 더 성장한 우리를 기대한다.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무대에 설 것”이라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ITZY가 커버 스타로 등극한 <엘르 디 에디션(ELLE D Edition)>은 웹과 소셜 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다.
ITZY의 디지털 커버와 무빙 커버, 패션 필름과 영상 인터뷰는 26일 오후 엘르 웹사이트, SNS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화보 전체 풀 스토리와 인터뷰 또한 <엘르> 2월호에 특별히 게재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엘르 코리아)
Credit
- 패션 에디터 김명민
- 피처 에디터 전혜진 / 정소진
- 사진가 장덕화
- 스타일리스트 최성민
-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일중 / 경민정
-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희정
-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예슬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어시스턴트 김민숙 / 이의영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