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얼죽숏’에게 꼭 필요한 레깅스 스타일링 5

한겨울에도 하의 실종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레깅스가 정답! 셀러브리티들이 즐긴 무궁무진한 레깅스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프로필 by ELLE 2024.01.24
@kwak_jy

@kwak_jy

레깅스를 운동할 때만 입는 것은 너무나 올드한 고정관념! 레깅스는 활동적이고 건강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데요, 곽지영의 원마일웨어에서 그 증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디어 핑크 컬러의 레깅스 위에 루스한 티셔츠와 힙을 덥는 카디건을 걸치고 커다란 숄더백을 둘러맨 채 슈퍼마켓에 들른 그의 룩이 충분히 멋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taina.csg

@taina.csg

기모 소재의 레깅스는 팬츠만큼 따뜻한 보온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다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겨울 버전의 팬츠리스 패션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블랙 레깅스로 다리 라인을 슬림하게 강조한 뒤 두툼한 쇼트 패딩을 더해 상하의가 드라마틱한 대비를 이루는 실루엣을 연출한 패션 인플루언서 타이나의 아웃핏을 참고해 보세요.
 
@ch_amii@ch_amii
차정원은 시어링 코트에 가려지는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입고 그레이 레깅스를 신은 귀여운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였어요. 리본 디테일의 레그워머를 레이어드하고 빈티지한 타비 슈즈를 신어 스타일리시한 도쿄 여행 룩을 완성했네요.
 
@tini_leah

@tini_leah

패션 인플루언서 티니 레아는 레터링 패턴의 스웨터와 하이웨이스트 레깅스를 함께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스키 룩을 연출했어요. 두툼한 문부츠를 선택한 덕분에 피부처럼 착 달라붙는 레깅스의 매력이 더욱 강력하게 느껴집니다.
 
@wg_lim

@wg_lim

우혜림의 레깅스 룩을 구경해 볼까요?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 위에 품이 넉넉한 후디를 매치해 힙과 허벅지 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것을 커버했어요. 여기에 투박한 디자인의 롱부츠를 더해 보온성을 확보한 실용적인 윈터 레깅스 룩을 선보였어요.
 

Credit

  • 글 김다영(130 Collective)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