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 조합 실화? 뷰티 브랜드의 색다른 협업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싶은 뷰티 브랜드의 전례 없는 컬래버레이션 소식!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올해 뷰티 업계는 “이 조합 실화?”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의외 분야와의 만남이 눈에 띈다. 겔랑은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와 프래그런스 트렁크를 선보였으며, 랑콤은 루브르박물관과 협업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프리츠 한센과 가죽과 나무라는 공통 요소를 향으로 풀어낸 홈 프레그런스 ‘롱 어텀’을 내놓은 논픽션 역시 마찬가지. 예측 불가라 더욱 새롭고 신선한 영감을 주는 컬래버, 뷰티 브랜드의 다음 도전은 어디로 이어질까?
겔랑 × 모이나 프레그런스 비스포크 트렁크, 가격 미정.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루브르 컬렉션, 18만2천원대.
롱 어텀 룸 스프레이, 150ml 6만8천원.
「
Guerlain
」
「
Lancôme
」
「
Nonfiction
」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Gettyimageskorea
- 아트 디자이너 김려은
- 디지털 디자이너 장정원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