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겨울 키 컬러, 레드를 기억할 것!

새빨간 스웨터부터 드레스까지 스타들도 모두 입었다! 올가을 키 컬러로 등극한 레드.

프로필 by ELLE 2023.11.07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버버리 앰버서더인 뉴진스 다니엘은 얼마 전 버버리 행사장에 올 레드 컬러의 룩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슬림한 라인의 터틀텍 니트 톱부터 체크 패턴의 스커트와 스타킹까지 모두 채도 높은 레드 컬러로 통일하고 슈즈만 블루 컬러로 변주를 주어 유니크하게 마무리했어요.
 
@lavieenbluu

@lavieenbluu

채도 높은 선명한 빨간 색의 원피스를 입은 박규영. 단정한 인상을 풍기는 셔츠 디테일 드레스를 강조할 수 있도록 주얼리를 절제하고 블랙 레더 밴드 워치로만 포인트를 주어 군더더기 없이 연출했어요. 깔끔하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도 착붙!
 
@imwinter

@imwinter

케이블 짜임의 카디건과 울 소재의 체크 패턴 미니스커트를 매치하여 귀여운 데일리룩을 선보인 윈터. 슈즈와 백은 블랙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웨어러블하게 소화했어요.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위한 룩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네요.
 
@kim.a.hyun

@kim.a.hyun

레드 컬러를 힙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델 김아현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독특한 절개 라인과 무심하게 커팅된 것 같은 헴라인, 워머 같은 소매 디자인 등 디테일이 넘쳐나는 미니 드레스를 터프한 레더 재킷과 매치하는 방식으로 소화하는 것이죠.
 
@kj_ieun

@kj_ieun

오버사이즈의 레드 카디건은 실용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김지은처럼 화이트 셔츠를 이너로 레이어드하고 넉넉한 실루엣의 블랙 슬랙스를 더하면 출근룩으로도 손색없어요.
 
@vousmevoyez

@vousmevoyez

레드 컬러의 심플한 스웨터에 네이비 컬러의 볼캡을 푹 눌러 쓴 크리스탈. 여기에 데님 팬츠까지 더하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가을 데일리룩 완성입니다.
 

Credit

  • 글 정미나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