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에베 스퀴즈 백(Loewe Squeeze Bag)
」 김나영이 서로 다른 2가지 룩으로 여름과 가을 사이 애매한 환절기를 잘 커버했습니다. 그는 기온이 떨어지는 오전과 오후엔 가을의 상징 같은 트렌치 코트를 활용했고, 아직 열기가 남아있는 한낮엔 가벼운 셔츠와 쇼츠를 활용한 룩은 선보였습니다. 이 2가지 룩을 마무리한 방법은 모두
로에베 스퀴즈 백이었는데요. 이 백은 올 가을부터 만날 수 있는 로에베의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자연스럽게 처지는 주름과 손에 쏙 들어오는 핸들이 특징이며, 찰랑이는 도넛 체인으로 디테일을 더한 백입니다.
미디엄 스퀴즈 백 620만원,
LOEWE.
「 꾸레쥬 리에디션 뉴 카메라 백(Courreges Reedition New Camera Bag)
」 꾸레쥬가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꾸레쥬의 첫 매장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둥지를 틀었는데요. 소식 빠른 김나영도 바로 이곳으로 향했죠. 그가 올 블랙 룩에 시크하게 착용한 백은
꾸레쥬의 리에디션 뉴 카메라 백입니다. 이름대로 직사각형 모양의 이 백은 어깨에 걸치거나 크로스 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꾸레쥬의 로고가 전면에 보는 덕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입니다. 가을에도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블랙 룩을 고수할 예정이라면 꾸레쥬의 카메라 백을 눈여겨 보세요.
리에디션 뉴 카메라 백 97만원,
COURREGES.
「 디올 레이디 디-조이 스몰 백(Dior Lady D-Joy Small Bag)
」 김나영이 성수동에 위치한 디올의 Lady Dior Celebration 전시회를 찾았습니다. 한국의 상징적인 아티스트 24인이 재해석한 42점의 레이디 디올 백을 만날 수 있는 이 행사에 김나영은 완벽한 OOTD로 등장했고요. 그는 몸에 딱 맞는 스커트 슈트에
레이디 디-조이 백을 매치하고 낮은 로퍼그리고 베레로 마무리해 군더더기 없는 프렌치 룩을 완성했습니다.
레이디 디-조이 스몰 백 650만원,
D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