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김모미 춤이 대역이었다고? 모델 지지안이 전한 비하인드.story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마스크걸' 김모미 춤이 대역이었다고? 모델 지지안이 전한 비하인드.story

이인혜 BY 이인혜 2023.08.23
넷플릭스 〈마스크걸〉 김모미(이한별)의 댄스 장면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져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극 중 김모미는 마스크를 쓰고 화려한 춤 실력을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어요. 춤을 너무 잘 춘 나머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나나가 마스크를 쓰고 춘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왔는데, 알고 보니 김모미의 춤을 담당한 인물은 모델 지지안이었다고 해요. 지지안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마스크걸' 모미의 춤대역으로 작년 1월부터 시작한 안무연습, 그리고 작년 8월에 드디어 촬영"이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어요. 그는 연습 당시를 떠올리면서 "중간에 코로나도 걸리고 3월까지 하루 2~3시간씩 매주 3~4회를 땀 흘리며 연습했던 기억이 아직까지 생생하다"라고 하기도. 그러면서 드라마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지닌 직장인 김모미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BJ로 활동하던 중 의도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파격적인 소재에 이어, 주인공 김모미 역에 이한별과 나나, 고현정까지 캐스팅되면서 '3인 1역' 설정으로도 많은 화제가 된 바 있어요.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화제성과 시청률 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국내를 포함해 인도네시아 등 8개국에서 1위(OTT 플랫폼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 21일 기준)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스크걸 스틸컷 모델 지지안 모델 지지안 모델 지지안 모델 지지안
 

#마스크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