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미 뿜뿜! 로에베 글로벌 앰배서더 태용과 엘르의 전무후무한 조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소년미 뿜뿜! 로에베 글로벌 앰배서더 태용과 엘르의 전무후무한 조우

완벽하게 새로운 모습. NCT 태용과 엘르가 만났다.

ELLE BY ELLE 2023.08.14
NCT 태용이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로에베의 글로벌 앰배서더 호명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패션 매거진 촬영인 만큼 태용은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지난 6월 처음으로 발표한 솔로 앨범 〈SHALALA〉 활동을 통해 어떤 것을 느꼈냐는 질문에 태용은 “덕분에 앞으로 예정된 활동을 더 잘 해낼 수 있는 경험치가 쌓였다. 앨범을 통해 내 이야기를 꺼내 놓음으로써 과거에 얽매였던 부분들이 사라진 기분도 든다. 후련한 마음이다” 라고 소감을 털어 놓았다.  
 
8월 28일 발매될 NCT 정규 4집 〈Golden Age〉 활동 및 단체 콘서트에 관해서는 “이번 앨범 자체가 NCT라는 팀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방향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하루 빨리 공연 준비를 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연 등을 통해 세계 이곳저곳을 다니는 경험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경험이다. 여러 경험을 하면서 다양한 시도에 대한 두려움도 사라지고, 내가 생각하는 음악의 폭 또한 많이 넓어졌다. 사람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능력도 생겼다”라고 답하며 성장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티스트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한 태용은 NCT 정규 4집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태용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웹사이트(www.elle.co.kr)에서, 유튜브 필름은 엘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 에디터 이하얀
    피처 에디터 이마루
    사진가 윤지용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영진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성은
    세트 스타일리스트 박주영
    아트 디자이너 이소정
    어시스턴트 김민숙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