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에서 느껴지는 '찐' 행복? 최자가 전한 탄자니아 신혼여행 리얼 후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표정에서 느껴지는 '찐' 행복? 최자가 전한 탄자니아 신혼여행 리얼 후기

이인혜 BY 이인혜 2023.07.25
최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린 최자가 신혼여행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지난 9일 결혼식을 마친 뒤 신부와 함께 아프리카 탄자니아로 신혼여행을 떠났는데요. 당시 이들 부부가 향했던 탄자니아의 경우 대중적인 신혼여행지는 아니었기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습니다. 관심이 이어지면서 그가 신혼여행 중 촬영한 사진들도 함께 주목받았죠. 아래 사진은 탄자니아의 자연 경치를 바라보는 아내의 뒷모습을 찍은 사진. 사진에서도 탄자니아 특유의 평화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최자가 신혼여행에서 찍었던 사진

최자가 신혼여행에서 찍었던 사진

 
최자는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기후도 사람들도 고향처럼 편안했던 탄자니아"라는 글을 남기며 행복했던 여행의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사진도 여러 장 올렸는데요. 광활한 들판에서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들뜬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또 다른 사진은 탄자니아의 가게로 향하는 아내의 뒷모습을 담고 있고요. 최자의 아내는 의류회사에 재직 중인 비연예인 여성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는 앞서 아내에 대해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나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라고 설명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혼여행지에서 포착된 최자 부부

신혼여행지에서 포착된 최자 부부

 

#다이나믹듀오 #최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