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블러셔 쇼핑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여름을 위한 블러셔 쇼핑

청량한 여름 하늘 아래 발그레 물든 두뺨. 지금 필요한 블러셔 7.

정윤지 BY 정윤지 2023.07.19

Benefit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듀오 치크 팔레트. 빈티지 로즈빛의 ‘폼폼’과 쿨 라일락 톤의 하이라이터 ‘슈가플럼 트윙클’이 여름 쿨 톤 치크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로지 트와일라잇, 3만7천원대.
 

NARS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손쉽게 블렌딩할 수 있어 피부 속부터 배어 나오는 듯한 은은한 글로를 표현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고 투명함을 유지하는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4만5천원대.
 

Chanel 

아웃도어 활동을 마친 직후처럼 건강미 넘치는 헬시 글로 스킨을 만들어준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핑크 피치빛의 크림 텍스처를 띠고 있는 레 베쥬 헬시 글로우 크림, 로지 베이지, 5만8천원.
 

Suqqu

눈부신 여름빛에 아지랑이가 피어나는 듯한 반짝임을 연출한다. 매트한 베리 레드에 푸른빛이 감도는 웜 핑크와 라이트 블루 하이라이터가 믹스돼 양볼에 오팔 광채와 윤기를 더하는 퓨어 컬러 블러쉬, 141 꿈을 간직하다, 6만8천원.
 

Dior

내 피부처럼 편안하게 발리는 포뮬러와, 피부 pH와 수분 레벨에 맞춰 오래 유지되는 컬러감이 장점. 양각 디테일이 시선을 강탈하는 디올 로지 글로우, 012 로즈 우드, 6만2천원.
 

Feev

수분 에센스를 50% 함유해 유리알처럼 맑게 연출되고, 레이어드하는 횟수에 따라 선명도와 투명도를 조절하기 쉽다. 작은 튜브 타입의 포터블 사이즈로 새롭게 태어난 하이퍼-핏 컬러 세럼 미니, 해피니스, 애프터 스쿼트, 각 1만5천원.
 

Hermès Beauty

여름 햇살을 머금은 듯 빛나는 파우더가 피부에 내려앉아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한다. 플랭 에르 H트리오 이리데슨트 미네랄 파우더, 01 로즈 아카타마, 14만원.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장승원
    디자인 박서연
    디지털 디자인 오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