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코드 컬러 팝업으로의 초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샤넬 코드 컬러 팝업으로의 초대

샤넬만의 컬러로 물든 샤넬 코드 컬러 팝업.

ELLE BY ELLE 2023.07.13
 
 
지난 6월 28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 41에서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이 진행됐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샤넬 앰배서더인 뉴진스 민지를 비롯해 크래비티 형준, 케플러 최유진, 에이티즈 홍중, 아이브 이서, 몬스타엑스 주헌, 세븐틴 호시 등 여러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들은 샤넬을 상징하는 컬러로 꾸며진 공간에서 샤넬의 주요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립 스캐너 액티비티, 미디어 월 사진 촬영 등을 즐기며 샤넬의 컬러를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서울 성수동 레이어 41에서 7월 5일부터 7월 30일까지 열리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 방문한 고객들은 샤넬의 컬러에 완전히 빠져들어 나만의 샤넬 컬러를 찾고 다채로운 샤넬 컬러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는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젤 쿠션, 루쥬 알뤼르 벨벳, 르 베르니 등 샤넬 메이크업을 상징하는 주요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오프닝 이벤트에서 주목받은 뉴진스 민지와 아이브 이서, 케플러 최유진의 메이크업. 그들이 선택한 샤넬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뉴진스 민지는 입술 위에 맑게 레이어링되어 투명한 반짝임을 완성시켜주며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케어 효과를 주는 ‘루쥬 코코 밤 918 마이 로즈’로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피부는 ‘레 베쥬 젤 쿠션’을 사용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었다. ‘레 베쥬 젤 쿠션’은 상쾌함과 수분감이 느껴지는 포뮬러가 은은한 광채를 더해줘 자연스럽고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브 이서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했다. 투명하고 맑은 피부는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특징인 ‘레 베쥬 뚜쉬 드 뗑’ 을 사용했다.

 
케플러 최유진은 샤넬의 대표적 립스틱인 ‘루쥬 알뤼르 136 멜로디우스’을 사용해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연출한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샤넬 앰배서더 뉴진스 민지와 아이브 이서, 케플러 최유진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한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보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올 여름, 놓치지 말고 방문해볼 것.
 
기간
2023년 7월 5일(수)~7월 30일(일)
운영 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오후 7시 입장 마감)
장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9길 41 레이어 41
예약 방법
https://enews.chanel.com/CodesCouleur_General
 
 
 
 

Keyword

Credit

    에디터 신예림(미디어랩)
    사진 샤넬 뷰티
    디지털 디자인 민경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