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유일무이한 아이콘 지드래곤! 엘르 7월호 커버 장식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여전히 유일무이한 아이콘 지드래곤! 엘르 7월호 커버 장식

지드래곤이 뿜어내는 그 에너지에 대하여.

이마루 BY 이마루 2023.06.16
지드래곤이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세네갈의 수도 다카르에서 모티프를 얻은 2022/23샤넬 공방 컬렉션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지드래곤은 컬렉션이 가진 독특한 에너지를 마치 자신의 것처럼 자연스레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한창 작업 중인 새로운 앨범에 대해 묻자 지드래곤은 “가수 지드래곤으로서 활동을 오래 쉰 상태인 만큼 재미있고 설레는 마음으로 작업을 하고 있다. 지금의 내가 어떤 감정을 갖고 있는지, 곡들이 완성됐을 때 나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스스로도 기대 중이다”라고 대답하며, 여전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솔직한 가사와 감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인 만큼 “음악으로 소통하려고 한다. 그동안 곡에 털어놓은 감정들을 돌아보면 내 경험에서 비롯되지 않은 것이 없다. 음악은 나라는 사람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라는 말을 덧붙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과 소통하려는 의지를 잊지 않았다.
 
‘앞서 갔다’는 평가나 시선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묻는 질문에는 “시간이 흘러 비교할 수 있는 대상이 생겼을 때 이런 말을 듣게 되는 것일 텐데, 그렇다면 듣기 좋은 말 같다. 내가 아이코닉하다고 생각하는 인물들을 돌아보면 시대나 트렌드와 상관없이 그냥 그 사람 자체로 기억되더라. 나 또한 그런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답하는 컬처 아이콘다운 답변을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지드래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 에디터 이하얀
    피처 에디터 이마루
    사진 홍장현
    패션 스타일리스트 지은
    헤어 스타일리스트 김태현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해경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
    아트 디자이너 이소정
    웹 디자이너 오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