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함께 즐기는 초여름날의 피크닉 속 필수 아이템 4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와인과 함께 즐기는 초여름날의 피크닉 속 필수 아이템 4

와인잔부터 트레이, 네트백까지, 이것저것 챙기기 귀찮은 당신을 위한 아이템은?

박지우 BY 박지우 2023.06.12

마르니 마켓 피크닉 바스켓

마르니 마켓 그린 우븐 케이블 피크닉 바스켓의 가격은 91만 원.마르니 마켓 그린 우븐 케이블 피크닉 바스켓의 가격은 91만 원.
들뜬 마음으로 바스켓에 짐을 챙겨 넣는 바로 그 순간부터 피크닉은 시작되는 법입니다. 여름의 화사한 색감으로 일렁이는 마르니 마켓의 피크닉 바스켓은 이토록 설레는 나들이의 첫 단추를 끼우기에 더없이 완벽하죠. 견고한 짜임이 돋보이는 케이블 바스켓은 콜롬비아 장인의 수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둥글고 유려한 실루엣과 양쪽으로 열리는 반원형 덮개, 선명한 그린 컬러가 이국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무드를 더해주네요.
 

프로젝트 바캉스 칠아웃 컬렉션

프로젝트 바캉스 피크닉 와인잔 세트, 칠아웃 4구 트레이, 와인 네트백의 가격은 각 1만 2천 원, 1만 1천 원, 6천 원.프로젝트 바캉스 피크닉 와인잔 세트, 칠아웃 4구 트레이, 와인 네트백의 가격은 각 1만 2천 원, 1만 1천 원, 6천 원.프로젝트 바캉스 피크닉 와인잔 세트, 칠아웃 4구 트레이, 와인 네트백의 가격은 각 1만 2천 원, 1만 1천 원, 6천 원.
진녹색으로 넘실대는 초여름날의 피크닉에 훌륭한 와인이 빠질 수 없죠. 만약 바스켓을 챙기는 것마저 부담스럽다면 와인잔부터 트레이, 와인 네트백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바캉스의 칠아웃 컬렉션으로 양손 가볍게 나들이에 나서 보세요. 5잔으로 넉넉하게 구성된 와인잔 세트와 맥주, 와인, 음료수 등 무엇이든 담을 수 있는 4구 트레이, 튼튼한 실리콘 네트백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신선한 와인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죠.
 

자크뮈스 라 쿠펠

자크뮈스 라 쿠펠의 가격은 약 42만 9천 원.자크뮈스 라 쿠펠의 가격은 약 42만 9천 원.자크뮈스 라 쿠펠의 가격은 약 42만 9천 원.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가 그려낸 프랑스 남부의 풍요로운 여름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옐로우 톤의 의자부터 테이블 웨어, 레더 액세서리로 구성된 자크뮈스의 첫 번째 오브제 컬렉션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중에서도 볼드한 스티치와 우븐 디테일이 더해진 레더 컵 ‘라 쿠펠’은 신선한 여름 과일과 각종 다과를 담아내기에 제격이죠. 바닥면에 자리한 정사각형 모양의 받침대 덕분에 울퉁불퉁한 잔디밭에서도 안정적이랍니다.
 

써네이 스트라이프 블랭킷

써네이 스트라이프 블랭킷의 가격은 44만 5천 원.써네이 스트라이프 블랭킷의 가격은 44만 5천 원.
해 질 녘 나부끼는 초여름의 쌀쌀한 바람을 얕봤다가는 큰코다치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강가에 부는 바람은 얇은 가디건 하나론 어림도 없죠. 청량한 그린 스트라이프에 블루 컬러의 포인트를 더한 써네이의 도톰한 블랭킷 하나면 그 어떤 바람에도 거뜬하게 맞설 수 있답니다. 적절한 두께의 울 혼방 소재로 완성된 덕분에 깊은 저녁까지도 피크닉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죠. 바스켓에 툭 걸쳐 평화로운 피크닉 무드를 연출해도 좋고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