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꾸스러운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Zara 주얼리 스티커를 치아 곳곳에 붙여 투스 젬처럼 연출해 보자. 이때 중요한 것은 큐빅 컬러와 모양이 다양할수록 ‘힙’한 매력이 살아난다는 것! 입가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아이 메이크업은 M·A·C 아이섀도우, 소바로 넓게 음영만 입힐 것. 그 다음 매끈한 발림성을 지닌 체리빛 립스틱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 아무르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별빛이 흐르듯 반짝이는 뺨! 우선 세미 매트한 텍스처의 Hera 블랙 쿠션, 23N1 컬러를 얇게 터치한다. 치크에는 Feev 하이퍼 컬러 세럼 비건 블러셔, 로지 코지를 광대 전체에 얹어 헬시한 혈색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Make Up For Ever 스트라스 안에 있는 화이트 큐빅을 여러 개 골라 볼에 콕콕 붙여주면 끝이다.

마음 가는 대로 자유롭게 두 눈 위에 날개를 달아보자. 순백색의 Cosnori 슈퍼프루프 피팅 젤 아이라이너,
06 샤인 스노우로 눈 앞머리에서 위로 5mm 정도 띈 부분부터 과감하게 날개 모양을 그려줄 것. 쌍꺼풀 부근에만 Rom&Nd 배러 댄 아이즈 우유 시리즈, 말린 라벤더 팔레트의 연보라 셰이드를 발라주고 그 위에 The Saem 샘물 세럼 립글로스, 투명 코팅을 얹어준다. SimiHaze Beauty 아이플레이 젬 스티커 팩의 큐빅을 하나씩 잘라 눈 앞머리와 날개 끝부분에 붙이면 시선 강탈 준비 완료.

반짝이는 화이트 실버 파츠를 활용한 주얼 립!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피부는 Laura Mercier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프리, 1C0 카메오를 가볍게 발라 매트하게 표현한다. 파츠가 잘 붙을 수 있도록 입술은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서렌더로 보송하게 연출한다. 다양한 크기의 원형 파츠를 아랫입술 가득 붙여 과감한 포인트를 주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