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이나 트래킹 갈 때 필요한 기능성 스포티 백팩이 요즘 패션 인싸들의 데일리 룩에 출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아웃도어 활동 시 입는 점퍼나 팬츠, 스니커즈 등을 일상복과 매치하여 스타일링하는 고프코어 트렌드 덕분에 가방까지 소환되고야 말았습니다. 스타들의 SNS 피드에도 자주 등장하고 있는 이 백팩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캐주얼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점퍼에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로 발랄한 데일리 룩을 선보인
효민. 마무리로 스포티한 백팩을 더해 힙한 감성 한 스푼을 더했어요. 높이 올려 묶은 양 갈래 머리와 큰 프레임의 안경까지 위트 넘칩니다.
‘손민수’하고 싶은 데일리 룩으로 사랑받는
차정원 역시 요즘 백팩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꼭 스포티한 무드의 룩에 매치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재킷이나 가죽점퍼 등 시크하고 모던한 룩에 백팩을 매치하여 의외의 조합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요즘 유행하는 큰 인형 장식의 키링까지 걸어주면 금상첨화겠죠?
두 손이 자유로운 백팩의 매력은 여행지에서 더욱 빛납니다.
슬기의 이번 휴가 패션을 책임진 가방 역시 백팩이었는데요. 베이지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룩과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사복 여신
금새록도 스포티 백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왠지 안 어울릴 것 같은 미니멀한 스타일에 이 백팩을 매치하곤 하는데요. 신선한 조합이 느낌 있는 데일리 룩으로 완성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