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스타일 아이콘,
현아는 과감한 크롭트 톱과 미니스커트에 독특한 레그 워머를 더해 활기를 불어넣었어요. 폭이 넓은 레그 워머를 벨크로로 고정하는 이런 독특한 디자인의 레그 워머는 롱부츠보다 시선 강탈! 힙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열쇠가 되어주는 것 같네요.
프레피 룩과 레그 워머는 떼려야 뗄 수 없는 환상의 궁합! 사랑스러운 스쿨 걸 패션을 선보인
카즈하의 룩에서도 레그 워머가 돋보입니다. 굵은 짜임의 니트 레그 워머에 깊은 트임을 넣어 발등까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게 연출해 포근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옷잘알
산다라 박은 레그 워머의 매력에 푹 빠져있습니다. 블랙 미니드레스에 화사한 핑크 컬러의 봄버 재킷을 매치해 활동적인 면을 강조한 스타일링에 레이스 스타킹과 레그 워머를 레이어드해 걸리시한 무드를 추가했어요.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패션 인플루언서
리즈 블럿스타인의 룩을 확인해 보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한 아웃핏에 청량한 블루 컬러의 사이하이 레그 워머를 매치해 Y2K 스타일로 변주했어요.
발랄한 청청패션을 연출한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의 룩에서 포착한 레그 워머! 레그 워머는 슈즈와의 궁합이 중요한데요, 발등부터 무릎 아래까지 레그 워머를 착용한 뒤 앵클 스트랩 플랫폼 슈즈를 매치한 부분을 눈여겨보세요.
니트 소재의 레그 워머를 S/S 시즌 내내 착용하고 싶다면 날씨에 따라 길이를 조절해 보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소피아 코엘료처럼 레그 워머를 짧게 내려 연출하면 레그 워머가 주는 답답함을 덜어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