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누구?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페어몬트 센추리 플라자에서 열린 제29회 미국 배우 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s)에 참석한 젠데이아. 파스텔 핑크색 장미로 뒤덮인 드레스는 발렌티노의 2023 가을 어반 리비에라 컬렉션(Urban Riviera collection)입니다. 뷔스티에에서 모티브를 빌린 드레스는 젠데이아의 상체 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실크로 완성된 장미는 무려 190송이에 이릅니다. 드레스와 매칭되는 핑크색 유색 보석이 장식된 불가리의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으로 우아하게 마무리했습니다.
2023 NAACP 이미지 어워드(NAACP Image Awards)의 레드카펫에서 젠데이아가 착용한 건 바로 베르사체 드레스입니다. V자로 목선이 깊게 파여 무척이나 관능적인 이 드레스는 라임그린색 브라와 같은 색의 라인 디테일이 독특한 이브닝 가운이에요. 베르사체가 2002년 봄/여름 컬렉션으로 발표했던 제품으로 지금은 구할 수도 없는 하우스 아카이브 피스입니다. 이 드레스를 고른 건 젠데이아와 오래 인연을 함께 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인 로 로치(Law Roach)로 평범한 건 거부하는 그의 센스와 취향이 느껴지네요.
젠데이아가 2023 NAACP 이미지 어워드(NAACP Image Awards)에서 보여준 또 다른 빈티지 룩입니다. 맥시 기장의 스커트와 컷 아웃 디테일의 실크 크롭 톱으로 구성된 투 피스의 화이트 드레스는 지금 봐도 여전히 세련되기 그지없어요. 그러나 이 드레스가 세월을 한참 거슬러 올라가 1993 봄/여름 컬렉션에 프라다가 선보인 의상이라는 걸 알면 깜짝 놀랄지도 모르겠군요! 젠데이아를 위해 특별히 수선한 프라다 의상은 그에게 완벽하게 맞는 데다가 황홀하리만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