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부탁해! 옷잘알 셀럽의 패딩 스타일링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겨울을 부탁해! 옷잘알 셀럽의 패딩 스타일링 5

뚝 떨어진 기온이 두렵지 않은 이유! 스타들의 푸퍼 재킷 활용법에서 찾아보세요.

ELLE BY ELLE 2022.12.05
@hyominnn

@hyominnn

평소 뛰어난 패션 센스를 발휘하는 효민의 푸퍼 재킷을 보세요. 글로시한 실버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강렬한 파이톤 패턴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고 복슬복슬한 시어링 부츠까지 더해 시선 강탈 Y2K 룩을 완성했어요. 강렬한 세기말 감성은 2022년 겨울에도 유효합니다.
 
@ch_amii

@ch_amii

추운 겨울에도 식지 않는 크롭트 아우터의 인기! 힙 위로 바짝 올라오는 쇼트 푸퍼 재킷을 선택한 차정원은 퀼팅미니 스커트를 선택해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여기에 이번 시즌 유행템인 레그 워머를 더한다면 추위 걱정을 덜 수 있을 거예요.
 
@nayoungkeem

@nayoungkeem

사복 천재 김나영은 선명한 투 톤의 조화가 예사롭지 않은 푸퍼 재킷을 골랐습니다. 아이비리그 대학생을 떠올리는 단정한 피케셔츠와 코듀로이 팬츠를 이너로 선택하고 스포티한 볼캡과 오벌 선글라스를 추가해 쿨한 에너지를 마구 뿜어냈어요.
 
@hyoni_kang

@hyoni_kang

누구의 옷장에나 있을 법한 베이식한 푸퍼 재킷도 모델이 입으면 이렇게 다릅니다. 강승현은 반려견과의 산책에 나서며 레깅스와 푸퍼 재킷을 선택했는데요,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룩에 파란색 니트 글러브와 레드 컬러의 삭스, 귀여운 크록스 부츠 등 눈에 띄는 액세서리를 절묘하게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살렸어요.
 
@ssung916

@ssung916

푸퍼 재킷은 겨울 여행을 떠날 때 꼭 챙겨야 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트라페즈 라인의 오버사이즈 푸퍼 재킷에 캐주얼한 카고 팬츠를 매치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챙긴 김성은처럼 말이죠. 여기에 봇짐처럼 둘러맨 퀼팅 메신저 백으로 힙스터 바이브를 풍기는 김성은의 여행 룩을 기억하세요. 

Keyword

Credit

    사진 각 인스타그램
    글 김다영(130 Collective)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