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뮤직비디오와 콘서트에서 보여준
제니의 두 가지 레드 패션! 레오퍼드 패턴의 미니 드레스와 스타킹, 마스크로 완성한 걸크러시 콘셉트부터 튤 장식 미니스커트와 레더 톱을 매치한 요정 같은 느낌의 레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상큼한
장원영의 레드 패션은 빨간 맛 그 자체! 풍성한 튤 장식의 레드 드레스로 극강의 화려함을 드러내고 글로시한 레드 립과 레드 포인트 액세서리로 마무리하여 콘셉트를 강조했습니다.
데일리 룩에서 레드 컬러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주세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팬츠와 스커트를 베이지 톤의 아우터와 매치한
김나영과
효민처럼 말이죠. 비비드한 톤으로 선택하면 룩에 생동감까지 더할 수 있어요.
아이린처럼 오버사이즈 아우터로 좀 더 과감하게 레드 컬러를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무채색 팔레트가 지배적인 겨울에 잘 고른 레드 코트 하나면 훨씬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드러낼 수 있거든요. 데님이나 티셔츠 등과 매치하여 쿨하게 즐겨보세요.
레드 컬러의 스웨트셔츠로 완성한
크리스탈의 꾸안꾸 데일리 룩! 이토록 쨍한 레드 컬러의 스웨트셔츠라면 민낯도 환하게 밝혀줄 것 같은데요. 그녀처럼 데님 팬츠, 볼캡과 매치한다면 주말 브런치 룩으로도 제격! 이번 주말 도전해볼까요?
숨어있던 동심을 깨우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인형 모자를 쓰고 미모를 뽐낸
미연. 그녀처럼 레드 컬러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군요. 연말 파티를 위한 키 아이템으로도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