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헤어 할까 말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뱅헤어 할까 말까?

대세는 뱅헤어? 제니부터 수지까지 뱅헤어 뽐뿌를 부르는 스타들.

ELLE BY ELLE 2022.11.24
올해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지금. 한 살 더 먹는다는 우울함 때문에 앞머리를 잘라볼까 고민 중이라면 뱅헤어가 답입니다! 제니부터 송혜교까지 많은 스타들이 뱅헤어를 선택했기 때문이죠. 스타들의 사진 속에서 스타일 힌트를 얻어보세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얼마 전 제니의 SNS에 올라온 사진 한 장! 눈썹 위로 나란히 자른 뱅헤어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진짜로 자른 것처럼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앞머리 가발을 활용한 스타일 변신이었습니다.
 
@sooyaaa__

@sooyaaa__

제니뿐만 아니라 지수까지 뱅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깜찍한 이미지를 드러냈는데요. 양 갈래 헤어까지 더해져 깜찍한 이미지가 더욱 강조되는 듯해요. 막상 앞머리를 자르려고 하니 잘 어울릴까 걱정된다면 이들처럼 앞머리 피스를 사용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newjeans_ador@newjeans_official
매끈한 긴 생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뉴진스의 혜인과 하니도 앞머리 피스를 활용하여 자유자재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스타입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한 일자 라인의 앞머리가 소녀들의 순수하고 묘한 분위기를 훨씬 잘 드러내 줘요.
 
@skuukzky

@skuukzky

수지 is 뭔들! 뱅헤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의 앞머리 특징은 옆 머리를 턱선에 맞게 자른 히메컷을 추가해 훨씬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는 것인데요. 그녀처럼 뱅헤어에 히메컷을 곁들이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kyo1122@kyo1122
해가 거듭될수록 미모 갱신 중인 송혜교 역시 최근 앞머리를 내린 사진을 공개하며 변치 않는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검은색 긴 생머리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 느껴집니다.
 
@min.nicha@min.nicha
‘뱅헤어’ 하면 빠질 수 없는 스타 중 한 명으로는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있죠. 그녀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눈빛 등이 어우러지며 민니만의 매력을 200% 강조하는 무기로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최근 금발로 염색한 후에도 뱅헤어는 꾸준히 유지 중! 금발도 흑발도 찰떡처럼 소화하는 능력자예요. 
 

Keyword

Credit

    사진 각 인스타그램
    에디터 정미나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