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소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합니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지난 2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에 따르면 초도 물량 5만병이 모두 소진됐다고 하네요.
이는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원소주의 후속상품)의 그간 판매량을 살펴봤을 때, 이들 제품의 하루 평균 판매량이 약 6000병 수준이었던 것을 고려하면, 굉장히 놀라운 기록이라고 할 수 있죠. 이처럼 놀라운 성과에 가수 겸 대표 박재범은 "빠른 시일 내 더 많은 물량을 확보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원소주를 경험하고 우리 전통주를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원소주! 드셔보셨나요? 원소주는 기존에 우리가 접해왔던 '초록색 병' 소주와는 차이가 있어요. 외관부터 힙한 분위기를 풍기는 등 시선을 사로잡죠. 또한, 기존 소주가 주정에 감미료를 넣고 물에 희석해 만드는 방식이라면, 원소주는 전통 방식으로 제조한 증류식 소주입니다. 양조장이 강원도 원주에 있고, 100% 원주에서 생산된 쌀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전통주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도 가능해졌죠. 쌀로 만든 증류식 소주 특성상, 뚜껑을 열면 쌀의 향을 만끽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할 점이죠. 맛이 전반적으로 깔끔해 다른 주류와 혼합해 마셔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