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꾸안꾸 룩의 최강자, 배우 차정원이 평소 즐겨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개했어요. 단 10분 안에 완성하는 퀵 메이크업 노하우라고 하는데요, 그녀의 패션 스타일처럼 내추럴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한 차정원표 메이크업, 지금 시작합니다!
1. 기초 화장을 촉촉하게 마무리한 후 ‘샤넬 레 베쥬 젤 터치 쿠션팩트’를 볼 중앙부터 얇게 두드려 발라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해 주세요.
2. 트러블 자국이나 기미 등 색소가 침착된 부분은 ‘맥 스튜디오 컨실 앤 코렉트 팔레트’에 구성된 핑크톤 컨실러로, 붉은 스폿은 그린톤의 컨실러를 사용해서 커버합니다.
1. ‘크모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의 결을 정리해 주세요.
2. 헤어 컬러와 잘 맞는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줍니다.
1. ‘라카 브러시’를 이용해 핑크 톤의 ‘나스 섹스어필’ 블러셔 파우더를 광대 중앙 부분에 얇게 펴 발라요.
2. 진한 장미 톤의 ‘에르메스 28 로즈 플럼’을 위에 살짝 얹어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하면 생기를 더할 수 있어요.
1.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는 색조만 살짝 올려 내추럴하면서도 생기있게 표현하는 것! 뉴트럴 피치 컬러인 ‘로라 메르시에 진저’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부터 언더라인까지 넓게 블랜딩해요.
2. ‘딘토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얇고 자연스럽게 그려줍니다.
1. ‘페리 페라 잉크 V 셰딩’을 총알 브러시에 골고루 묻힌 뒤 콧대와 콧방울 부분에 발라 음영을 넣어주세요.
2. 넓은 파우더용 브러시를 이용해 턱 라인을 따라 넓게 셰이딩합니다.
1. 누드 컬러 립스틱 ‘맥 새틴 립스틱 #816 피치스톡’을 립 전체를 채워주세요.
2. 핑크 컬러의 ‘에스쁘아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세레나데’ 틴트를 입술 안쪽에 바른 뒤 손가락 끝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