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띠크
」



교대역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앙띠크. 파운드 케이크, 마들렌, 타르트 등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디저트들이 많지만, 가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몽블랑을 추천합니다. 특히 이곳의 몽블랑은 파삭한 식감을 위해 얇은 비스킷을 잘게 부순 푀유틴을 넣어 만든 머랭을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래서인지 식감까지 풍부한 몽블랑을 즐길 수 있어요. 달콤한 밤 크림과 보늬 밤, 샹티 크림, 머랭까지 한입에 넣어 먹으면 이곳이 바로 천국! 가을과 겨울 시즌에만 판매한다고 하니 밤 덕후라면 꼭 한번 맛보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60-1
문의 02-587-2253
인스타그램 @entique_patisserie
파롤앤랑그
」



웨이팅 각!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미 핫한 파이 맛집 파롤앤랑그. 파삭하고 얇은 파이지 위에 아몬드 크림과 밤, 커스터드, 밤 크림을 순서대로 차곡차곡 쌓아 올리고 큼직한 보늬 밤을 세 개나 올린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오픈한지 2년이 다 되어가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웨이팅 맛집이기도 합니다. 밤 파이 외에도 옥수수 덩어리를 통으로 올린 옥수수 파이나 홍시 파이도 인기 만점이라고 하니 골라 먹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위치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0-32
문의 02-332-2527
인스타그램 @parole_langue
문랜딩
」


7~80년대 미국의 어느 한 식당에 들어온 것 같은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이곳은 이태원에 위치한 문랜딩입니다. 크지 않은 아담한 공간과 곳곳에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LP 음악까지 나만의 아지트 같은 이곳에서 가을 한 철 맛볼 수 있는 메뉴는 바로 보늬 밤을 가득 올린 푸딩이에요. 밤을 올린 푸딩이라니 상상이 가나요? 커피랑도 아주 잘 어울린다고 하니 함께 곁들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위치 서울시 용산구 보광동 390-2
인스타그램 @cafe.moonl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