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숨은 광채 되찾기, 가능할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2주 만에 숨은 광채 되찾기, 가능할까?

피부 노화의 주범 '활성산소'로 시간이 흐를수록 사라지는 피부 본연의 광채. 압도적 항산화 효과로 2주 만에 광채 리턴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ELLE BY ELLE 2022.09.22
 
피부는 왜 점차 빛을 잃어갈까
건조감, 유해환경, 스트레스 등 피부가 빛을 잃어가는 이유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숨만 쉬어도 발생되는 활성산소는 피부세포 및 조직 손상을 일으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앗아가고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이다. 또한 수분 손실을 일으키며 기미와 잡티를 발생시키고 탄력 등 피부 균형을 무너뜨린다. 광채는 얼마나 몸 속 활성산소를 잘 소거하느냐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2주 광채 리턴 리추얼, V&A 안티옥시던트 라인
V&A 안티옥시던트 라인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압도적인 항산화 효과를 선물한다. 그 차이는 성분에서 시작된다.  영국 왕실이 사랑한 로열 허브를 추출∙발효한 성분에 현대 테크놀로지로 정교하게 융합해 탄생한 V&A의 독자성분 '폴리테놀™'은 3세대 항산화제로 떠오른 이데베논 성분보다 5.6배 높은 활성산소 소거 능력을 발휘한다. 또 정제수 대신 사용한 ‘페나니치 워터’는 일반 물보다 작은 입자를 지녀 피부 친화적인 pH와 미네랄이 풍부한 물로 탁월한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영국 왕실에서는 실제 식음수로 사용되고 이 물로 씻으면 피부병이 낫는다는 속설이 있어 ‘치유의 샘’으로 불린다. 안티옥시던트 라인으로 차곡차곡 쌓은 항산화 에너지는 2주 만에 투명하고 맑은 광채 어린 피부로 되돌려준다.
 
 

항산화 시너지를 2배로 느낄 수 있는 V&A 안티옥시던트 듀오

1단계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더블미백항산화앰플 로 눈에 보이는 칙칙함뿐 아니라 속 기미까지 빠르게 케어해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채워준다. 무겁지 않은 산뜻한 워터 제형으로 바르자 마자 산뜻하게 흡수되어 데일리 미백 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매일 사용한다면 2주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게 달라진 투명한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다.
 
2단계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보습항산화크림 으로 1겹만으로 피부로부터 2.5mm 깊은 곳부터 탄탄하게 수분을 쌓아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준다. 가볍지만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바르자 마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제형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이 느껴진다. 올가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채워주는데 제격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