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새롭고 짜릿한 스타일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영감을 주는 벨라 하디드의 사복 패션 속 트렌드가 숨어있습니다. 그의 SNS에 꾸준히 등장하는 아이템이 무엇인지 포착한다면 힌트를 찾기는 더욱 쉬워지죠. 최근에는 무릎까지 바짝 올려 신은 니삭스가 계속해서 보이고 있는데요. 마이크로 쇼츠나 미니스커트에 매치하고 스니커즈를 신어 스포티한 무드로 연출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한 인상을 주는 니삭스는 대조되는 무드의 슈즈와 만났을 때 더욱 빛을 발합니다. 데님 소재 코르셋 톱과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니삭스, 플랫 슈즈를 신어 걸리시한 분위기를 한 스푼 추가하기도 하고 H라인 스커트에 스포츠 삭스와 펌프스로 의외의 신선한 조합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니삭스 덕분에 룩이 업그레이드되어 벨라의 개성이 더욱 강조되는 듯해요.
니삭스 사랑은 비단 벨라 하디드에게 국한되지 않습니다. 해외의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국내 스타들도 니삭스로 러블리하고 힙한 무드를 더하고 있는데요. 플리츠 미니스커트에 니삭스와 메리제인 슈즈로 하이틴 스타일을 재해석하거나 하의 실종 룩에 니삭스와 플랫폼 슬라이드로 90년대 룩을 재현해요.
뉴진스의 다니엘과 혜인도 각각 다른 스타일로 니삭스를 소화했죠. 다니엘은 모노톤 룩에 핑크 컬러의 니삭스를 느슨하게 올려 신었고, 혜인은 오버사이즈 셔츠를 미니드레스처럼 연출하고 블랙 삭스와 슈즈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니삭스 유행에 동참하고 싶다면 이들의 스타일을 참고해 데일리 룩에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