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공원
」
보통공원
망원시장 중심가에 자리 잡은 보통공원은 빈티지한 무드가 담긴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만큼은 시간이 조용하게 흐를 것만 같은데요. 어두운 우드 톤의 내부는 차분함이 물씬 느껴집니다. 고소한 튀밥이 올라간 쌀음료가 보통공원의 시그니처 음료. 직접 내린 드립 커피와 달달한 포트와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요. 사과 콩포트가 올라간 토스트와 수제 과일 절임은 어느 음료에도 잘 어울리는 디저트로 추천합니다. 편안한 공간에서 가장 보통의 행복을 만끽하고 싶다면, 꼭 이 공원에 들러보시길.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79 3층
인스타그램 @botong_gongwon
퀸넬브릴
」
퀸넬브릴
연남동 퀸넬브릴은 컨설팅 에이전시인 스튜디오 유원지가 카페 '파롤앤랑그'에 이어 선보이는 시그니처 디저트 브랜드입니다. 생경한 재료로 완성된 색다른 디저트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바삭한 파이지 안에 솔티한 캐러멜과 고소한 피칸, 달달한 배가 올라간 '구운 배', 상큼한 청포도와 달콤한 크림이 조화로운 '투명포도' 등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디저트를 판매합니다. 주택을 개조한 공간은 외국의 한 가정집에 놀러 온 듯한 기분까지 들어요. 눈과 입, 감성 모두 만족시킬 곳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1
인스타그램 @quennellbrill
오디티
」
오디티
디자인 에이전시 오디티가 합정에 첫 번째 카페를 열었습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모던하고 깔끔하게 꾸며졌어요. 코발트 블루 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힙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통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에 벌써 힐링 완료. 달달한 음료로 당 충전까지도 가능한데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구운 설탕막을 톡톡 깨서 먹는 크림브릴레 라떼입니다. 초코 크림이 올라간 블랙 쇼콜라 모카도 인기 메뉴 중 하나. 하우스 와인도 글라스로 판매하고 있어 낮술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여기에 치즈곶감말이도 빠질 수 없겠네요.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21 3층
인스타그램 @odt.life_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