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신민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우리들의 신민아

여유롭고 느긋하게, 하지만 완벽하게. 지방시뷰티의 뷰티 루틴으로 건강한 생기와 광채를 더한 신민아.

정윤지 BY 정윤지 2022.06.21
배우 신민아의 뷰티 화보가 〈엘르〉 7월호에 공개됐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민선아’로 분해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신민아와 〈엘르〉가 만났다. 지방시뷰티의 뮤즈로서 지방시 하우스의 내추럴 글로우를 완성하는 신제품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마치 파리의 고급스러운 아파트에서 여유로운 일요일을 맞이한 듯 아름다운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장밋빛 베일을 드리운 듯 건강하게 빛나는 신민아의 무결점 피부는, 지방시뷰티에서 선보이는 ‘케어&글로우(CARE&GLOW)’ 내추럴 뷰티 루틴으로 완성한 것이다.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고 동시에 핑크빛 생기와 윤기를 표현함으로써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세 가지 아이템이 신민아의 픽. 슬림해서 언제 어디서든 바르기 편한 컴팩트 타입의 ‘스킨 퍼펙토 컴팩트 크림’과 지방시뷰티를 대표하는 마블링 텍스처가 그대로 녹아든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그리고 메이크업 전후에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프리즘 리브르 프렙&셋 글로우 미스트’가 바로 그것.
 
촬영 내내 지방시뷰티 뮤즈다운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는 물론, 편안하고도 고급스러운 쿠튀르 감성을 여실히 보여주며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방시뷰티 뮤즈로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무드가 어우러진 이번 화보를 통해 신민아의 매력에 다시 한번 빠질 수밖에 없을 것.  
 
신민아의 화보 풀스토리와 필름은 〈엘르〉 7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사진 제공 = 엘르) 

Keyword

Credit

    뷰티에디터 정윤지
    사진가 안주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패션 스타일리스트 강윤주
    매니큐어리스트 박은경
    세트 스타일리스트 권도형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