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LYE
낭만을 노래해 <엘르 스테이지> 콘서트 1분 컷 매진! 대체 뭐길래?
키워드는 한강 노을섬, 해질녘, 초여름 바람, 그리고 뮤지션 10CM, 죠지(george), 유라(youra), 미노이(meenoi)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지친 당신을 위로하는 단 하나의 스테이지, 단 하나의 목소리로 오직 낭만을 노래합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에 시작한 <엘르 스테이지>는 음악으로 위로를 전하는 <엘르> 식 인사의 시작이었습니다. '단 하나의 목소리로, 낭만을 노래해 주세요!'
<엘르 스테이지>의 가장 큰 키워드는 '낭만이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서 낭만을 찾고자 노력했어요. 아티스트의 라이브에 집중하길 바라며 가사를 음미하고 보고 듣다 보면 순식간에 끝나버리는 감동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직접 눈앞에서 무대를 본 듯한 몰입감을 위해서 원테이크 기법으로 만반의 준비를 해 촬영했어요.엘르 유튜브에서 해시태그 #ELLE스테이지(◀click)를 검색해보세요. 다양한 아티스트가 생생하게 노래한 약 70편의 영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엘르 스테이지>가 오프라인 콘서트로 찾아옵니다. 그동안 무대를 채웠던 4명의 아티스트 10CM, 죠지(george), 유라(youra), 미노이(meenoi)와 함께요! 5월 21일 토요일, 맑은 봄날 살랑이는 바람과 노을 사이로, 한강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2년 만에 오프라인 페스티벌로 돌아온 <시티포레스티벌2022> 와 함께합니다.
티켓은 27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매진 되었지만, 여분의 수량이 생기면 티켓 판매가 공지될 예정이니 엘르(@ellekorea) 및 시티포레스티벌(@cityforestival.official)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여러분은 가벼운 마음으로 오세요. 나머지는 <엘르>가 준비하겠습니다.
<엘르 스테이지> 콘서트 시작 전 이들의 워밍업 영상을 만나보세요!
10CM
george
youra
meenoi

ELLE스테이지 x 시티포레스티벌2022 콘서트
Credit
- Videographer 황상준
- Editor 이재희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