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 아이템을 활용한 심플 룩을 즐겨 입는
크리스탈이 선택한 미니스커트는 진한 워싱의 데님 스커트! 짙은 네이비 컬러의 재킷으로 마치 한 벌인 듯 연출하고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스웨터를 이너로 선택해 포인트를 준 뒤, 청키한 플랫폼 샌들과 화이트 삭스로 쿨하게 마무리했어요.
런웨이 등장 순간부터 많은 패피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미우미우의 로우웨이스트 미니스커트를 입은
윤아. 여기에 블루 셔츠와 넓은 벨트, 목이 긴 삭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이 하나의 스타일링 공식이 되었으니 올봄 트렌디한 미니스커트 룩을 도전해보고 싶다면 기억하세요!
김나영은 밑단에 프릴 장식을 단 핑크 컬러 깅엄 체크 미니스커트에 블루 컬러의 빈티지 카디건을 매치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어요. 슈즈와 백은 블랙 컬러로 통일해 완급을 조절한 센스까지! 이런 미니스커트라면 봄날의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이겠죠?
마치 붓으로 그린 것 같은 리본 패턴의 미니스커트에 크롭트 티셔츠를 매치한
선미. 컬러플한 헤어핀과 장난감 같은 비즈 팔찌로 Y2K 감성을 더했어요. 그녀처럼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스커트를 골랐다면 상의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주얼리로 마무리해보세요.
패치워크 패턴의 미니스커트와 톱을 셋업으로 맞춰 입은
로제. 얇은 블랙 스트랩 슈즈를 신어 그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길고 가녀린 다리를 강조했어요.
오마이걸
미미는 플리츠 디테일의 미니스커트에 프릴 칼라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걸리시한 룩을 완성했어요. 큼지막한 리본 장식 헤어핀과 니삭스, 로퍼까지 소녀 감성 가득한 스타일을 즐겼습니다.
때론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강력할 때가 있죠. 많고 많은 미니스커트 중 단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주저 없이 블랙 컬러의 미니스커트를 선택하세요. 체인 장식과 언밸런스 플리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미니스커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한지혜의 룩을 참고해도 좋아요.
같은 블랙 컬러라도 소재를 달리하면 강력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도는 레더 소재의 블랙 미니스커트와 핫핑크 컬러의 크롭트 재킷을 매치한 아이브
유진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