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 화이트 룩 VS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룩! #제작발표회
」 '부캐의 정체가 발각되면 본캐는 해고?' 스릴 넘치는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사내맞선'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시청자와 언론의 호평을 얻으며 종영함과 동시에 넷플릭스에서 TV 부문 2위를 차지했죠. 이 드라마의 주인공 '신하리'로 활약한 김세정과 '진영서' 역의 설인아, 동갑내기 '라면즈' 두 배우의 스타일 역시 놓칠 수 없는 재미였답니다. 먼저 제작발표회 룩부터 만나보세요!
한국의 엠마 스톤이라는 애칭이 생길 정도로 차세대 로코 장인으로 등극한 김세정! 로맨틱 드라마라는 장르에 맞춰 김세정의 제작발표회 룩 역시 로맨틱하기 그지없습니다. 포플린 소재의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미니 드레스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룩을 완성했죠. 진주 장식의 이어링과 반 묶음으로 연출한 헤어 스타일링에서 고혹적인 분위기 역시 느껴집니다. 김세정이 선택한 드레스는 돌체앤가바나 제품.
김세정의 키워드가 로맨틱과 화이트라면 설인아의 키워드는 카리스마와 블랙이 아닐까요? 신하리의 단짝 친구이자 재벌그룹의 외동딸, 마린그룹 마케팅 팀장 '진영서' 역에 부합하는 근사한 룩을 선보였답니다.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매니시한 블랙 크롭트 재킷에 슬릿 디테일의 스커트를 매치했는데요. 재킷 위에 스커트를 입고, 벨트를 활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프로포션을 정돈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설인아의 재킷과 스커트는 준지.
「 취향 저격! 신하리 VS 진영서 각양각색 OOTD
」 극 중 본캐와 부캐로 1인 2역을 찰떡처럼 소화하며 차세대 로코 장인으로 등극한 김세정. 본캐인 식품연구원 신하리와 부캐인 '가짜 맞선 상대' 신금희를 오가며 패션 스타일까지 180도 다른 면모를 선보였어요. 식품연구원이라는 설정에 맞춰 직장인이 참고할 만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어요. 이 중에서도 신하리의 키 아이템은 바로 셔츠! 부드럽고 따뜻한 웜 톤 컬러의 셔츠를 니트와 레이어링 하거나 카디건과 매치하는 식으로 연출했죠.
반면 부캐 신금희의 룩은 화려하고 매혹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레이디라이크 스타일의 트위드 재킷부터 과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체커보드 패턴의 드레스, 핑크와 리본 조합의 사랑스러운 모스키노 재킷 룩이 그 예시죠. 여기에 스모키 메이크업과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 역시 신금희 스타일을 완성하는 주요한 요소였답니다.
설인아는 마린그룹 외동딸이자 마린기획 마케팅 팀장 '진영서'로 변신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오피스 룩의 정석 같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화이트나 아이보리 톤의 셔츠와 블라우스에 블레이저와 슬랙스, 데님을 매치하며 현실감 넘치는, 따라하고 싶은 출근 룩을 완성했죠. 과하지 않지만, 포인트가 되는 존재감의 이어링과 네크리스로 액세서리 스타일링과 칼 단발로 세련된 무드를 더해준 것도 눈여겨볼 포인트입니다.
「 보너스! 연애 세포 깨우는 커플룩 모음.zip
」 결혼을 약속하며 해피 엔딩을 선사한 신하리 & 강태무(안효섭) 커플과 '으른 연애'가 무엇인지 보여준 진영서 & 차성훈(김민규) 커플! 극 중 넘어야 할 벽들을 모두 극복하고 사랑을 쟁취한 두 커플의 모습은 훈훈하기 그지없습니다. 신하리와 강태무는 노란빛으로 컬러 포인트를 맞춰 체크 수트와 스커트 룩을 완성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커플 룩을 완성했어요. 한편 진영서와 차성훈은 도회적이고 세련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오피스 룩 케미를 선보였답니다. 지금 슬라이드를 넘겨 두 커플의 케미 맛집 커플 룩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