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과감할 것! #컷아웃패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더 과감할 것! #컷아웃패션

구멍 난 옷이 이렇게 섹시할 줄이야! 멋쟁이들은 다 입는다는 컷아웃 패션에 주목하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3.13
@prabalgurung@stellamccartney @missoni
작년부터 런웨이는 물론 할리우드 스타들과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SNS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던 컷아웃 패션. 이번 시즌에는 더욱 과감해진 것이 특징입니다. 허리와 어깨는 기본이고 가슴이 드러나는 선까지 아찔하게 잘라낸 룩을 찾아볼 수 있어요. 지루하고 단조로운 일상에 강렬한 자극이 될 수 있는 컷아웃 트렌드, 스타들은 어떻게 소화했는지 알아볼까요?
 
@zoeisabellakravitz

@zoeisabellakravitz

아찔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런던 스크리닝 행사장에 등장한 조 크라비츠. 가슴 부분에 캣우먼 가면 같은 컷아웃 디테일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며 새로운 캣우먼의 카리스마를 보여주었어요.
 
@dualipa@dualipa
평소 과감한 패션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거침없는 두아 리파는 컷아웃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가슴부터 골반까지 마치 갈비뼈 모양으로 구멍을 낸 보디 콘셔스 블랙 드레스를 선택하는가 하면, 단정한 셔츠 드레스의 정중앙을 컷아웃 한 컬러플 드레스로 개성을 드러내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평범한 니트 톱과 데님 팬츠도 컷아웃 디테일을 만나면 특별해 보입니다. 가슴 윗부분이 동그랗게 컷아웃 된 톱과 치골이 드러나는 데님 팬츠로 힙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리사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simihaze@simihaze
패션신에서 가장 힙하고 유명한 쌍둥이 시미와 헤이즈의 컷아웃 패션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듯해요. 컷아웃 디테일의 캐릭터 톱으로 큐티 섹시의 정석을 보여준 시미 카드라,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컷아웃 보디 콘셔스 룩으로 관능미를 강조한 헤이즈 카드라. 어떤 것을 선택해도 컷아웃 디테일의 룩은 섹시한 무드를 들어내기에 제격인 것 같네요.  
 

recommend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