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효리!" 감탄을 부르는 스타성을 지닌 예능 천재 이효리가 김태호 PD와 손을 잡고 '서울체크인'으로 돌아왔습니다. MBC 퇴사 이후 김태호 PD의 첫 작업이자 이효리의 진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내용이라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요. 파일럿 프로그램 출시 이후 OTT 서비스 유료 가입 기여자 수가 2배가량 상승하며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습니다.
그야말로 '예능 불패' 이효리의 변치 않는 저력! 덕분에 '서울체크인' 속 이효리의 모든 것이 화제입니다. 서울에서 이효리는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무엇을 할까요?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에서 그 답을 찾았습니다.
음악 방송 시상식 참석을 위해 서울을 찾은 이효리! 이효리가 머문 숙소는? 바로 엄정화가 인테리어 공사로 인해 2주 동안 머물고 있다는 레지던스. 이곳은 명동에 위치한
오리엔스 호텔 & 레지던스로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접근성으로 인해 '갓성비'로 알려진 호텔이랍니다. 호텔뿐만 아니라 레지던스 타입에선 엄정화처럼 장기 투숙도 가능하답니다. 이곳에선 술 한 잔을 기울이며 엄정화와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고 모닝 요가를 하는 등 이효리의 '오프' 모습을 포착할 수 있었죠.
주소 서울 중구 삼일대로2길 50
이효리와 엄정화는 물론 김완선, 보아, 화사까지!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댄스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그야말로 레전드들의 만남이죠? 이들이 함께 찾은 레스토랑은 바로 압구정 로데오 부근에 위치한
피치 서울입니다. 낮에는 로스터리 카페로 갓 내린 커피와 브런치 메뉴를, 밤에는 내추럴 와인과 스몰 디쉬를 맛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2, 1층
「 #3 이효리의 쇼핑 플레이스는 '여기'
」 "지금 서울에서 제일 힙한 데를 온 것 같은데?" 제주도에서 불가사리만 보다가 '불가리'를 본다며 유쾌한 농담을 전한 이효리. 이효리와 엄정화가 함께 찾은 쇼핑 플레이스는 바로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입니다. 지하 2층에 마련된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부터 감도 높은 셀렉션으로 유명한 편집매장 무이 등등. 이효리가 '눈이 돌아간다'고 표현했을 정도로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쇼핑 플레이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이효리가 머문 숙소부터 쇼핑 플레이스까지, 지금 바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