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의 워너비 스타
두아 리파는 헤어를 높게 올려 묶고 여러 갈래로 땋아 독특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했어요. 여기에 시선 강탈 하트 프린팅 원피스를 더해 세기말 감성 넘치는 Y2K룩을 완성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는 헤어를 아래로 내려 묶고 촘촘하게 땋은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해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어요. 로제처럼 걸리시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하려면 앞머리는 얼굴형을 따라 자연스럽게 내려야 더 청순해 보인다는 점, 잊지 마세요.
평범한 원 마일 웨어에 색다른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이주연처럼 헤어를 높게 올려 묶고 위에서부터 볼륨감을 주면서 얼기설기 땋아 내리면 시선을 강탈하는 귀여운 사탕 주머니같은 브레이드 헤어가 완성됩니다.
산다라 박은 삐삐같이 귀여운 양 갈래 브레이드 헤어를 선택했어요. 여기에 헤어밴드를 함께 매치해 발랄한 무드를 더욱 강조했죠. 그녀처럼 짧은 브레이드 헤어를 시도할 땐 먼저 부스스한 웨이브를 넣은 후 땋아야 내추럴한 잔머리와 볼륨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복 장인
기은세의 룩이 더욱 특별해 보이는 이유는? 하나로 굵게 땋은 브레이드 헤어와 페도라를 함께 매치했기 때문! 매니시한 룩에 색다른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참고해보세요.
조금 더 특별하게 브레이드 헤어를 즐기고 싶다면
헤일리 비버처럼 앞머리만 소량으로 잡아 땋은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헤어 라인을 따라 가늘게 땋으면 되는데, 가르마 위치에 따라 여성스럽게도, 귀엽게도 연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