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보다 빛나는 #신현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태양보다 빛나는 #신현빈

힌스와 만난 신현빈. 그녀가 말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ELLE BY ELLE 2021.12.28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배우 신현빈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빛의 흐름을 따라 자연스러운 광채를 드러내는 신현빈의 면면을 포착하는 데 주력한 화보. 따스한 자연광 아래 깨끗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맑은 피부와 눈동자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현빈은 최근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보내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전제작 드라마는 처음이라 촬영을 마치고도 실감나지 않았는데 마지막 방송을 보니 감정들이 다시 울컥 올라왔다”는 그는 “이 작품을 통해 사람과 관계, 각자의 입장을 생각해보게 됐다. 누구 하나 애틋하지 않은 인물이 없다. 모두에게 좋거나 나쁜 사람은 없지 않나.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건져 올린 것 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극중 인물처럼 미술을 전공했지만, 배우로 과감히 전향한 신현빈은 “그만두겠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도, 뜻대로 되지 않는 순간에도 더 잘하고 싶고, 그 다음을 고민하는 것도 그 이 일을 사랑하는 증거”라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확신을 드러내기도. 차기작 ‘괴이’에 관해서는 “분명 새로운 이야기가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신현빈의 또다른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신현빈은 겨울철 피부 관리 비법에 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의외로 뻔한 방법이 잘 통하는 것 같다. 따뜻한 차나 물을 자주 마시고, 건조하다 싶으면 수시로 수분 제품을 바른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은 가급적 섭취하지 않으려 한다”고 팁을 전했다.
 
신현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신선혜
    뷰티 에디터 김지혜
    피처 에디터 전혜진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미현
    헤어 스타일리스트 조미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수연
    세트 스타일리스트 권도형(Ondoh)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