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델아야
」
까사델아야 인스타그램
푸른 바다와 멋진 일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곳은 SNS에서 뷰 맛집, 분위기 맛집으로 유명한 펜션, 까사델아야(CASA DEL AYA)입니다. 북유럽풍 수제 원목 가구와 따스한 조명으로 어우러진 숙소 내부는 고급 휴양지에서 머무는 기분까지 들게 한답니다. 분위기에 이어 먹거리도 이곳의 매력 포인트인데요. 주인장표 수제 생크림 롤 케이크의 맛이 기가 막힌다고 하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또한, 저녁 시간에는 엄선된 한우를 즉석에서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9
인스타그램 @casadelaya
삼박한집
」
삼박한집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훌쩍 떠나고 싶다면? 바닷가 마을에 있는 고급 스테이, 삼박한집을 추천할게요. 이곳은 독특한 건축 구조로 먼저 유명세를 치렀는데요. 겉은 양옥인데, 안은 한옥 모양새를 해 이중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어요. 목조 지붕의 서까래와 목기둥, 원목 가구 등은 숙소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죠. 참, 히노끼탕(편백나무욕조)도 꼭 이용해보시길! 뜨끈한 탕에 몸을 담근 채 편안한 시간을 보낸다면 그간 지쳤던 심신을 달랠 수 있을 거예요.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봉포2길 12
인스타그램 @sambakhanzip
맨션자두
」
맨션자두 인스타그램
자두나무 옆 시골 호텔로 불리는 이곳은 고성의 감성 숙소, 맨션자두입니다. 건축가 출신 부부가 따뜻한 시골 살이를 꿈꾸며 손수 지은 공간으로,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있어요. 자두나무를 비롯해 푸른 자연으로 둘러싸인 데다 전 객실에서 마운틴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조용한 시골 마을에 위치한 특성상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용원로 548-28
인스타그램 @mansion_ja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