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식물 정원 #엘르핫플 #신상맛집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도심 속 식물 정원 #엘르핫플 #신상맛집

초록의 싱그러움으로 가득한 이곳. '식물 초보'도 손쉽게 가드닝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식물 문화 공간이 문을 열었다.

오채은 BY 오채은 2021.10.30
온실 컨셉트의 통유리 건물.

온실 컨셉트의 통유리 건물.

 
쌉사래한 풍미의 말차 라테는 6천2백원.비정제 설탕이 들어간 라테에 우유 거품 올린 슈가레인은 6천2백원.
 
실내에는 파스텔톤의 가구가 배치돼 있다.

실내에는 파스텔톤의 가구가 배치돼 있다.

의왕의 햇살을 잔뜩 머금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푸르른 잔디 광장에 통유리 건물들이 자리 잡은 이곳에 사람들의 일상 한 켠에 식물이 함께하길 바라는 식물 문화 공간 웁스어데이지(@oops___a_daisy)가 들어섰다. 식물과 관련한 공간을 생각할 때 떠오르는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예상했건만 맞닥뜨 린 광경은 더할 나위 없이 밝고 알록달록하다. 천장에는 물감을 쏟은 듯한 웁스어데이지의 시그너처 패턴이 프린트된 대형 패브릭이 나부끼고, 그 아래 좌석에는 파랑·빨강·분홍 등 색색의 자갈 위에 커다란 연보라색 화분 오브제가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단순히 식물이 놓인 공간을 넘어 식물부터 화분, 흙, 가드닝 도구까지 취향대로 골라 나만의 식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식물 취향을 차근차근 찾아가다 보면 조금은 식물과 친해진 기분이 들 수도. 구매한 식물이 내 공간과 어울리지 않는다면 일주일 내에 매장에서 다른 식물로 바꿀 수도 있다. 따로 구매하기엔 번거롭던 핀셋, 롱 스푼, 브러시 등의 테라리움 도구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니 느긋하게 식물의 세계를 만끽해 볼 것. 물론 야외 테라스에 앉아 맑은 하늘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몽블랑, 파운드케이크, 스콘 등 달콤한 베이커리가 일상 속에서 건조해진 마음을 부드럽게 만져줄 테니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