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의 육아템, 유아차
」

육아템 중에서 가장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제품이 바로 유아차인데요. 휴대용 혹은 절충형 선택부터 다양한 브랜드, 다채로운 디자인과 아이를 위한 기능 등등. 아이를 위한 첫 차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기 때문이죠. 한지혜의 유아차는? 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의 폭스 2! 항공기 소재로 제작돼 디럭스 스트롤러 중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고 해요. 장난감으로 장식해둔 접이식 아이 침대인 스타더스트 역시 동일한 브랜드 제품입니다. 외출 전 아이를 미리 유아차에 태워 실내에서 연습하는 모습에서 엄마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이시영의 육아템, 키즈 캐리어
」

청계산 등반에 함께한 육아템은 바로 독일의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의 컴포트 프로 캐리어.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발 받침이 있어 아이가 자라는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래킹 캐리어입니다. 아이 몸무게가 15kg, 캐리어 무게가 3kg(최대 하중 20kg)이라 쉽진 않았지만,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다른 산도 가보고 싶어졌다고 후일담을 전했죠.
눈길을 끄는 또 다른 아이템은? 아오웨이라의 라이딩 캐리어! 키즈 라이더 캐리어로 아이가 앉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어 짐 보관과 함께 유아차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김나영의 육아템, 파자마와 자전거
」

감각적인 인테리어만큼이나 세 사람의 홈웨어 역시 눈길을 끄는데요. 신우와 이준이가 함께 착용한 네이비 컬러의 반다나 패턴 파자마는 리틀비티 제품이랍니다. 형제나 남매, 자매가 있다면 이렇게 파자마를 세트로 맞춰 입혀도 좋겠죠?
또 휴일이면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공간을 찾아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SNS에서 포착할 수 있어요. 신우와 이준이가 탄 자전거는 탑키드 제품. 스마트자전거에서 나오는 유아용 모델로 아이 연령대에 맞춰 바퀴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