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기작 드라마 〈멜랑꼴리아〉로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도현과 〈엘르〉가 만났다.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의 앰버서더로서 곧 출시를 앞둔 새로운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이번 화보는 어둠이 짙게 깔린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진행됐다. 이도현 특유의 시크함이 화려한 네온사인 불빛과 조화를 이루며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기존 작품이나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에지 넘치는 도시 남자의 매력을 이번 화보를 통해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공개된 화보 속 이도현은 핑크빛으로 점멸하는 네온사인 불빛을 받으며 고독하지만 시크하고 에지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남자다운 그레이 수트 룩부터 부드러운 실크 셔츠를 매치한 매혹적인 룩, 은빛 실로 자수가 더해진 화려한 룩과 블랙 레더 재킷 룩에 이르기까지, 이도현의 대체불가능한 매력에 빠지기에 충분할 것.





출시를 앞두고 화보 촬영 현장에서 미리 제품을 만난 이도현 역시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도시의 밤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제품 패키지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이도현의 선택으로 완판 예감이 드는 나스 홀리데이 2021 컬렉션은 오는 11월 1일 출시 예정이다.
나스와 함께 한 이도현의 화보와 필름은 〈엘르〉 11월호와 〈엘르〉 홈페이지(ELLE.CO.KR), 〈엘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사진 제공 = 엘르)